곰돌푸우❤️

목차

    이도현 나이 프로필 여자친구 인스타

    스위트홈에 출연하여 멋있는 연기를 펼친 이도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도현 프로필

    이도현 나이는 27세 이고 1995년생입니다. 키는 182cm 로 장신이며 몸무게는 67kg 로 날씬한 몸매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라고 하네요.

     

     

    고향은 서울이며 학력은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에서 연극전공을 했습니다. 

     

    이도현 데뷔

    배우 이도현은 2017년 tvn 드라마인 슬기로운 깜빵생활로 데뷔했습니다. 대략 대학 졸업을 앞두고 데뷔한 것으로 보이네요.

     

    그 이후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호텔 델루나', '위대한 쇼', '18 어게인'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짧은 기간에 탄탄한 연기실력을 쌓았습니다. 

     

    사실 이도현은 고등학교 2학년 부터 연기에 관심이 있어서 어린 나이에 연기학원을 다니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아버지 몰래 엄마한테 말해서 연기 학원을 다녔고 대학 진학 시 '연극영화과' 에 가기 위해 아버지까지 설득해서 허락을 받아냈다고 합니다.

     

    이도현 스위트홈

    이도현은 2020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에서 인기작품인 '스위트홈' 에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제대로 드러냈습니다. 

     

    시종일관 무덤덤한 표정으로 감정을 잘 드러내지는 않지만 동생을 잘 챙기는 가족애가 드러나는 캐릭터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도현 여자친구

    배우 이도현의 여자친구는 현재 없다고 합니다. 훈훈한 외모의 소유하고 있어 여자친구의 유무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과거 팬들로 부터 받은 선물 중 돼지 머리띠를 여자 지인이 쓰고 찍은 사진이 퍼지면서 열애설 의혹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며 친한 지인들이 모인 자리에서 서로 모자를 써보다가 찍은 사진이라며 해명했습니다. 

     

    이도현 인스타

    이도현은 본인의 사생활과 연기활동에 관련된 모습을 본인 인스타계정에 자주 업로드 합니다. 

    현재 시간기준 팔로워 수가 무려 220만이나 되네요. 댓글을 보니 해외 팬들도 많이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도현 인스타 바로가기

     

     

    앞으로 배우 이도현의 멋있는 연기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이글을 본 사람들이 함께 읽은 글

     

    2023.11.28 - [방송연예] - 배우 고민시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학력

     

    배우 고민시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학력

    배우 고민시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학력 배우 고민시 프로필 배우 고민시 본명은 고민시 입니다. 데뷔 전에 '고혜지'라는 이름에서 '고민시'로 개명을 했다고 합니다. 고민시는 높은곳에서 하늘을

    simsi6.tistory.com

    2024.02.21 - [방송연예] - 최우식 나이 프로필 군대 키 국적

     

    최우식 나이 프로필 군대 키 국적

    최우식은 최근 넷플릭스에 공개된 핫한 드라마 살인자ㅇ난감에 출연하여 연기력을 선보였습니다. 이전에 마녀, 그 해 우리는, 기생충 등 다양한 영화, 드라마에 출연하여 스릴러면 스릴러 멜로

    simsi6.tistory.com

    2021.01.06 - [방송연예] - 송강 본명 복근 이상형 군대 나이 프로필

     

    송강 본명 복근 이상형 군대 나이 프로필

    송강 본명 복근 이상형 군대 나이 프로필 요즘 넷플릭스에서 절찬 스트리밍중인 '스위트 홈' 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송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강 프로필 송강 나이는 28세 이고

    simsi6.tistory.com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