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목차

    윤태화 나이 프로필 몸매 엄마 미스트롯2

    미스트롯2에 출연하여 구슬픈 목소리와 깊은 감정으로 트로트를 소화하여 강력한 우승후보로 응원받고 있는 윤태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윤태화 프로필

    윤태화 나이는 31세이고 1990년생입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거제시 출생이고 165cm 의 큰 키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화면에서 봐도 우월한 기럭지가 눈에 띄었습니다. 학력은 백제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할만큼 음악을 잘합니다. 그리고 현재 소속사는 프린스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윤태화는 2009년에 '깜빡깜빡'을 발표하면서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현재 2020년까지 총 10년이 넘는 트로트 가수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딩동댕 정답입니다', '태화', 건배송', '주마등' 등 의 노래를 발표했습니다. 

     

     

     

    윤태화 몸매

    윤태화의 몸매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165cm 의 큰 키에 철저히 몸매관리를 잘 해온 것 같습니다. 

     

     

     

     

    윤태화 미스트롯2

    윤태화는 지난 2020년 12월 18일에 첫 방송한 미스트롯2에 출연하여 심사위원들과 대중들에게 강렬한 이미지를 남겼습니다. 윤태화는 12년차 트로트가수로 오랜기간 내공을 쌓았고 미스트롯2에서 사모곡을 완벽하게 소화했습니다. 진성에게 '우승 후보자가 나타났다' 라는 극찬을 들었고 듣는이에게 하여금 전율을 느끼게 만들었습니다. 

     

     

    미스트롯2 첫방송 당일 최고시청율 30.2%를 이끌어내는데에 큰 몫을 하였고 방송후에 각종 포털사이트에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방송 후에 올라온 클립영상들의 조회수가 폭발했고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거웠습니다.

     

     

     

    윤태화 엄마

    윤태화의 엄마는 '잊을 수 없어요' 라는 노래를 발표한 무명가수였는데 얼마전에 뇌출혈로 쓰러졌다고 합니다. 윤태화는 '엄마를 벌떡 일으키고 싶어 나온 12년차 트로트가수 윤태화다' 라고 자기소개를 했습니다. 그리고는 '엄마한테 아직은 가시지 말라 붙잡고 싶은 마음으로 연습을 했다' 라고 고백을 했습니다. 

     

     

     

    윤태화는 '님이여' 라는 음악을 선곡했고 처음 몇소절을 부르자마자 깊은 감정을 담은 서글픈 목소리가 심사위원들을 감동시켰습니다. 저도 보는내내 소름이 끼쳤고 엄마를 위한 애절한 마음이 너무 드러나서 눈물이 났습니다. 

     

     

     

    심사중이던 미스터트롯 수상자 임영웅, 장민호 등 많은 이들이 눈물을 보였고, 조영수는 '모든 음역대가 완벽했고 호소력도 적당했다. 단점을 찾을 수 없이 완벽했다' 라며 호평을 했습니다.

     

     

     

    윤태화는 무대 나가기전 어머니가 미스트롯2에 나오는걸 보고싶어 하셨는데 의식을 찾지 못하셨다고 합니다. 보험을 들어놨으니 엄마가 돈걱정 하지말고 재활 열심히 해서 예전처럼 건강한 생활로 돌아갔으면 좋겠다며 영상편지를 남기기도 했습니다. 

     

     

     
     

    미스트롯2 강혜연 프로필 나이 몸매

    미스트롯2 강혜연 프로필 나이 몸매 전직 아이돌 베스티 출신 강혜연이 미스트롯2에 출연했습니다. 현재 강혜연은 왔다야로 트로트가수 3년차 활동중입니다. 아이돌의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simsi6.tistory.com

     

    한초임 나이 프로필 몸매 미스트롯2

    한초임 나이 프로필 몸매 미스트롯2 TV조선 미스트롯2에 직장부로 출연한 한초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초임 프로필 한초임 나이는 32세이고 1990년생입니다. 키는 167cm, 몸무게는

    simsi6.tistory.com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