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목차

    미스트롯2 강혜연 프로필 나이 몸매

    전직 아이돌 베스티 출신 강혜연이 미스트롯2에 출연했습니다. 현재 강혜연은 왔다야로 트로트가수 3년차 활동중입니다. 아이돌의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트로트가수로 변신했는데요. 미스트롯2에서 노래 한소절을 부르자마자 뛰어난 목소리로 전 출연진들을 놀래켰습니다. 다들 잘한다는 칭찬을 아끼지 않았는데요. 이번에는 강혜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혜연 프로필

    강혜연 나이는 31세로 1990년생입니다. 처음 미스트롯에서 외모를 보고 나이가 너무 어리게 보여서 20대인줄 알았는데 30대임을 알고 놀랬습니다. 작고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성격도 밝습니다. 인천 출생으로 아이돌 가수 출신입니다. 처음에 EXID에서 다미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다가 2달만에 탈퇴를 했고 이어서 베스티의 리드보컬로 활동했습니다. 소속사의 부도로 폐업하여 베스티가 해체되었고 2018년부터 트로트 가수로 전향했습니다.

     

     

    아이돌을 하다가 트로트가수로 전향의 선택이 쉽지 않았을텐데 어려서부터 워낙 트로트를 좋아해서 거부감이 없었다고 합니다. 걸그룹 활동중에 엠넷의 '트로트X' 라는 프로그램에 출전했다가 현재 소속사 대표인 최용수 대표로부터 가능성을 인정받고 망설임없이 트로트로 전향했다고 합니다. 

     

     

     

    대표곡으로는 왔다야 라는 노래이며 2018년에 발표해서 히트를 치고 현재 그녀의 대표곡이라고 합니다. 강혜연은 오래전 쟁쟁한 선배들이 출연하는 '가요무대' 에 서서 최근까지 트로트를 잘 소화해내며 실력을 인정을 받았습니다.

     

     

     

    강혜연 몸매

    강혜연의 키는 165cm 입니다. 몸무게는 47kg로 날씬한 몸매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얼굴이 작아서 우월한 기럭지가 더욱 부각 됩니다. 앳되보이는 외모와는 달리 뛰어난 몸매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습니다.

     

     

    강혜연 베스티

    강혜연은 2013년 베스티의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습니다. 베스티의 리드보컬을 맡아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주며 베스티를 이끌었으며 귀여운 외모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재능을 발휘했습니다. 하지만 소속사가 어려워지면서 6년간의 활동을 중단하고 베스티는 해체를 하게 되었습니다.

     

     

    강혜연 미스트롯2

    강혜연은 미스트롯2에서 현역부B 로 오디션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내가 바보야' 를 선곡하여 폭발적인 성량과 진한 감성으로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올하트를 받아냈습니다. 가녀린 체구에서 어떻게 저런 성량이 나오는지 다들 신기해 했고 감탄했습니다.

     

     

    올하트를 받아낸 후 인터뷰 와중에 톡톡튀는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었고 심사위원들로부터 많은 칭찬을 받았습니다. 뛰어난 외모와 함께 트로트 실력까지 갖춘 강혜연의 남은 미스트롯2 경연에서도 잘해내길 바랍니다.

     

     

    윤태화 나이 프로필 몸매 엄마 미스트롯2

    윤태화 나이 프로필 몸매 엄마 미스트롯2 미스트롯2에 출연하여 구슬픈 목소리와 깊은 감정으로 트로트를 소화하여 강력한 우승후보로 응원받고 있는 윤태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윤태화

    simsi6.tistory.com

     

    한초임 나이 프로필 몸매 미스트롯2

    한초임 나이 프로필 몸매 미스트롯2 TV조선 미스트롯2에 직장부로 출연한 한초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초임 프로필 한초임 나이는 32세이고 1990년생입니다. 키는 167cm, 몸무게는

    simsi6.tistory.com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