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목차

    박은석 프로필 교포 나이

    펜트하우스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박은석에 대해 많은 팬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극중 체육 선생님인 '구호동'과 해외파  자산가인 투자자 '로건리'의 2개 역을 동시에 소화하고 있습니다. 재치와 카리스마를 넘나드는 연기력으로 많은 분량을 소화하고 있어 더욱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박은석 나이

    배우 박은석 나이는 37살이고 1984년생입니다. 펜트하우스에 출연하는 성인 남자배우들 중에서는 가장 젊은편입니다. 젊고 잘생긴 배우답게 체육 선생님 '구호동' 역에서는 트레이닝복 핏을 잘 소화하고 투자가 '로건리' 역할에서는 멋진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습니다.

     

     

     

    박은석 프로필

    박은석 키는 180cm, 몸무게는 70kg 이고 혈액형은 B형입니다.

    학력은 미국에서 낫소커뮤니티컬리지 패션디자인/마케팅 학과 졸업하고 한국에와서 다시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습니다. 

    연극, 영화, 드라마에서 다양하게 연기활동을 해왔으며 2010년도에 데뷔하여 연기경력도 10년정도 되었습니다.

     

     

    박은석 교포 영어

    박은석은 어렸을 적 미국으로 이민을 가서 15년정도 살아서 미국영주권자임에도 불구하고 부모님의 반대에 무릎쓰고 한국에 들어와 자진입대하여 군생활까지 마쳤습니다. 군대 가기싫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사람들도 있는데 마인드가 대단한 것 같습니다.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로건리' 역할을 소화하는 내내 영어를 구사하는데 오랜 미국생활로 원어민 수준의 영어가 가능한 것이였네요.

     

    배우 박은석 연기

    박은석은 2010년 아테나 : 전쟁의 여신을 통해 드라마에 데뷔하였고 부탁해요 캡틴, 2016년에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민효상역으로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검법남녀, 닥터 프리즈너 등에서도 멋진 연기력을 보여주었으며 최근 펜트하우스에서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박은석은 드라마 뿐 아니라 연극무대에서도 활약했는데요. 유명한 연극 중 하나인 2012년 옥탑방 고양이로 연극무대에 데뷔하여 쩨쩨한 로맨스, 햄릿, 히스토리 보이즈, 프라이드, 레드, 클로저, 블라인드, 아마데우스 등 수많은 연극을 선보였습니다.

     

     

     

    지금까지

    박은석 프로필 교포 나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지금 펜트하우스의 인기를 보면 앞으로 배우 박은석의 밝은 앞날이 기대가 되네요. 시즌1이 성공적으로 끝나가는 만큼 시즌2가 기다려지고 있으니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이지아 나이 성형 키

    이지아 나이 성형 키 대한민국 배우인 이지아의 본명은 김지아 입니다. 이지아 나이는 43세이며 1978년 8월생입니다. 2007년 태왕사신기 드라마를 통해 데뷔하여 베토벤 바이러스, 스타일, 아테나

    simsi6.tistory.com

     

    김소연 나이 프로필 이상우 결혼

    김소연 나이 프로필 이상우 결혼 현재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천서진 역을 맡으며 악한 연기를 아주 맛깔나게 선보이고 있는 배우 김소연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극중 천서

    simsi6.tistory.com

     

    최예빈 프로필 나이 연기 라바

    최예빈 프로필 나이 연기 라바 현재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최예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펜트하우스 극중 민설아와 배로나로부터 질

    simsi6.tistory.com

     

    김현수 나이 키 프로필 펜트하우스

    김현수 나이 키 프로필 펜트하우스 시청률 고공행진중인 SBS 월화 드라마 펜트하우스에 출연하여 열연하고 있는 배우 김현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현수 프로필 김현수 나이는

    simsi6.tistory.com

     

    '방송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소연 나이 프로필 이상우 결혼  (1) 2020.12.30
    최예빈 프로필 나이 연기 라바  (0) 2020.12.30
    이지아 나이 성형 키  (0) 2020.12.29
    진성 나이 고향 아내  (0) 2020.11.01
    나훈아 노래모음 7곡 무료듣기  (0) 2020.10.04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