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김소연 나이 프로필 이상우 결혼

현재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천서진 역을 맡으며 악한 연기를 아주 맛깔나게 선보이고 있는 배우 김소연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극중 천서진 역은 현재 김소연을 대체할 수 있을만한 사람이 없을 정도로 아주 잘 소화해내고 있습니다. 연말 시상식에서 김소연이 대상을 받을 것이다 라는 추측과 응원까지 쏟아져나오고 있습니다.

 

 

김소연 프로필

김소연 나이는 41세이고 1980년 생입니다.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출생으로 부유한 집안에서 자랐으며 동국대학교에서 연극을 전공하였습니다. 배우 김소연의 키는 167cm로 알려져있으며 날씬한 몸매와 큰 키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본인의 나이보다 훨씬 나이많은 역할을 맡아 연기를 많이 했으나 동안 외모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김소연 데뷔

김소연은 10초중반의 나이인 하이틴 스타로서 90년대에 SBS 인기가요 MC와 시트콤등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인기가요 MC 시절에 똑 부러지는 진행실력으로 눈에 띄었으며 그 경험이 실제 연기에 보탬이 되었다고 합니다. 생방송이란걸 의식하지 않아 실수도 적고 잘했다는 칭찬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김소연은 중3 때 연기자가 되고싶어 연기학원을 찾았다가 드라마에 출연할 기회를 얻었다고 합니다. SBS 공룡선생으로 데뷔를 하여 얼굴을 알렸고 1998년 한때 대유행했던 시트콤인 순풍 산부인과에 오지명의 딸로 출연하여 대중들에게 이미지를 각인시켰습니다. 

 

 

 

그 이후로 이브의 모든 것, 엄마야 누나야, 아이리스, 검사프린세스, 닥터 챔프 등에 출연하며 배우 생활을 해왔습니다. 그러다가 최근에 펜트하우스에 출연하여 다시금 김소연의 연기력을 마음껏 펼치고 있습니다. 

 

 

 

김소연 펜트하우스 연기

김소연은 펜트하우스에서 천서진 역을 맡아 광기 넘치는 소름끼치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화장도 진하게 하고 무서운 표정에 청하예고 이사장을 꿈꾸며 가지고 싶은건 어떤것이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손에 넣으려고 합니다. 간혹 무서운 광기연기 장면에서는 연기력에 감탄 할 수밖에 없고 미래의 연기대상감이 딱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김소연 이상우 결혼

2017년 6월 9일 배우 이상우와 결혼을 했습니다. 배우 이상우 나이는 41세로 90년생이며 김소연과 동갑인 부부입니다. 드라마 가화만사성을 통해 만나 둘은 실제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 하고 연애 7개월만에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김소연은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여 이상우와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 설명했는데요. 드라마 촬영 8개월 내내 항상 같은 차림의 옷만 입었고 그 모습이 허례허식 없이 본인에 대한 자신감이 넘쳐보여서 평생 함께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두분 모두 너무 잘 어울리는 부부이며 대한민국을 대표할만한 배우들인만큼 앞으로의 멋진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이지아 나이 성형 키

이지아 나이 성형 키 대한민국 배우인 이지아의 본명은 김지아 입니다. 이지아 나이는 43세이며 1978년 8월생입니다. 2007년 태왕사신기 드라마를 통해 데뷔하여 베토벤 바이러스, 스타일, 아테나

simsi6.tistory.com

 

박은석 프로필 교포 나이

박은석 프로필 교포 나이 펜트하우스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박은석에 대해 많은 팬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극중 체육 선생님인 '구호동'과 해외파 자산가인 투자자 '로건리'의

simsi6.tistory.com

 

최예빈 프로필 나이 연기 라바

최예빈 프로필 나이 연기 라바 현재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최예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펜트하우스 극중 민설아와 배로나로부터 질

simsi6.tistory.com

 

김현수 나이 키 프로필 펜트하우스

김현수 나이 키 프로필 펜트하우스 시청률 고공행진중인 SBS 월화 드라마 펜트하우스에 출연하여 열연하고 있는 배우 김현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현수 프로필 김현수 나이는

simsi6.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