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목차

    김현수 나이 키 프로필 펜트하우스

    시청률 고공행진중인 SBS 월화 드라마 펜트하우스에 출연하여 열연하고 있는 배우 김현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현수 프로필

    김현수 나이는 21세이고 경기도 오산시 출신인 2000년생입니다. 현재 대한민국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호두앤유 엔터테인먼트 소속사에 속해있습니다.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에서 연극전공에 재학중이며 연기생활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키, 몸무게, 혈액형 등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화면에서 보았을 때 아담한 체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얼굴이 작아서 그런지 그리 작지 않은 비쥬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나이가 어리기도 하고 앳돼보이는 얼굴로 귀염상 여배우입니다.

     

     

     

    김현수 데뷔

    배우 김현수는 2011년 영화 '도가니'를 통해 어린 나이의 아역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도가니' 에서 청각장애아 김연두 역을 소화해냈으며 나이답지 않은 성숙한 연기력으로 당시 가장 눈에 띄는 아역 여배우로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영화 '도가니'는 실제 일어난 사건을 소재로 한 영화이며 한 청각장애인학교에서 청각장애아를 상대로 교장과 교사들이 비인간적인 성폭력과 학대를 한 내용입니다.

     

     

     

    당시 촬영중 감독님도 많이 우셨다고 할 정도로 화가치밀어 오르고 가슴아픈 사건이였습니다. 덕분에 해당 사건에 대한 재조사와 장애인 여성, 13세 미만 아동을 대상으로 한 성폭력 범죄에 대해 공소시효를 배제하는 '도가니 법안'을 개정시키는 쾌거를 이루어냈다고 합니다.

     

     

     

    '도가니' 촬영 이후에는 SBS 수목드라마 '뿌리깊은 나무'에 출연하여 열연하였으며 '각시탈', '굿 닥터', '별에서 온 그대' 와 같은 드라마를 통해 대중들에게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확실히 알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서태지와 아이유의 '소격동' 노래의 뮤비 여주인공으로 나와 대중들에게 다시한번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김현수 펜트하우스

    배우 김현수는 현재 펜트하우스에 출연하여 극중 배로나 역을 맡아 연기하고 있습니다. 엄마의 뜻을 받아 성악가로 대성하려는 꿈을 가지고 있고 본인을 시기질투하는 학교친구들로부터 온갖 괴롭힘을 받고 이겨내면서 어린 나이에도 꿋꿋하고 당찬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쉽게 주눅들법도 한데 항상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시험에서 항상 우수한 성적을 받아내고 힘든 학교생활을 헤쳐나가고 있습니다. 

     

     

    본인을 괴롭히던 친구들 중 한명인 주석훈(김영대)은 김현수를 사랑하게 되고 결국 둘은 사귀는 단계까지 이릅니다. 둘의 러브라인이 관람 포인트 중에 하나가 되었습니다.

     

     

     

    곧 펜트하우스 시즌1이 종영이 되는데 곧 이어 방영될 시즌2까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꼭 본방사수하고 기다릴테니 앞으로 더욱 멋진 연기 기대하겠습니다.

     

     

     

    박은석 프로필 교포 나이

    박은석 프로필 교포 나이 펜트하우스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박은석에 대해 많은 팬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극중 체육 선생님인 '구호동'과 해외파 자산가인 투자자 '로건리'의

    simsi6.tistory.com

     

    김소연 나이 프로필 이상우 결혼

    김소연 나이 프로필 이상우 결혼 현재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천서진 역을 맡으며 악한 연기를 아주 맛깔나게 선보이고 있는 배우 김소연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극중 천서

    simsi6.tistory.com

     

    최예빈 프로필 나이 연기 라바

    최예빈 프로필 나이 연기 라바 현재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최예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펜트하우스 극중 민설아와 배로나로부터 질

    simsi6.tistory.com

     

    이지아 나이 성형 키

    이지아 나이 성형 키 대한민국 배우인 이지아의 본명은 김지아 입니다. 이지아 나이는 43세이며 1978년 8월생입니다. 2007년 태왕사신기 드라마를 통해 데뷔하여 베토벤 바이러스, 스타일, 아테나

    simsi6.tistory.com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