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목차

    엄기준 리즈시절 나이 프로필 결혼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현재 뛰어난 연기실력을 뽐내며 승승장구 하고 있는 배우 엄기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엄기준 프로필

    배우 엄기준의 나이는 45세이고 1976년생입니다.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어서 많은 나이에 놀랐습니다. 서울 성북구 출신이며 학력은 서울종합예술원에서 연기뮤지컬과를 졸업했습니다.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지만 영화, 드라마에도 출연하며 남다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더블캐스팅이라는 뮤지컬예능에 출연하여 참여하는 뮤지컬 배우들의 멘토로 활동했었습니다. 연기만 잘하는 줄 알았는데 뮤지컬 배우답게 노래도 잘해서 놀랐습니다. 

     

     

     

    엄기준의 키는 178cm 로 큰 키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소속사는 싸이더스HQ에 소속되어 있고 종교는 무교입니다.

     

    엄기준 데뷔

    엄기준은 1995년에 연극 '리차드 3세'를 통해 연극 배우로 데뷔를 했고 96년도에 뮤지컬 '올리버'에 합류하여 뮤지컬배우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그 이후에도 꾸준히 수십편의 뮤지컬에 참여하며 오랜 기간 뮤지컬 배우 활동을 해오고 있습니다. 출연한 뮤지컬 작품으로는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암살자들', '헤드윅', '김종욱 찾기', 잭 더 리퍼', '캐치 미 이프 유 캔' 등이 있습니다.

     

     

    엄기준은 또한 다수의 드라마에도 출연하였는데요. '김치 치즈 스마일', '그들이 사는 세상', '드림 하이', '여인의 향기', '유령', '너의 목소리가 들려', '흉부외과 - 심장을 훔친 의사들' 등의 정말 많은 드라마에 출연하였습니다.

     

     

     

    엄기준 리즈시절

    엄기준 리즈시절 모습을 보면 현재모습과는 사뭇 다릅니다. 앳돼보이는 리즈시절 모습이 신기하네요.

     

     

    엄기준 펜트하우스

    현재 엄기준은 SBS 월화드라마인 '펜트하우스'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펜트하우스가 시청률 20%를 훌쩍 넘긴데에 엄기준의 공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엄기준은 극중 주단태 역을 맡고 있고 제이킹 홀딩스 회장으로서 부동산 사업으로 큰 손이 되기 위한 꿈을 가지고 욕심많고 담대하고 악랄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 이지아 (심수련) 의 남편으로 주석훈, 주석경의 아빠로 현재 살고 있는 서울 삼성동의 최고층 주상복합인 헤라펠리스가 그의 작품입니다. 그래서 헤라펠리스에서도 제일 꼭대기층인 펜트하우스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극중 엄기준(주단태) 은 항상 까칠하고 차가운 표정을 하고 있으며 대사 하나하나에 몰입을 하게 만드는 능력이 있습니다. 엄기준이 등장하면 항상 긴장이 됩니다.

     

     

     

    엄기준 결혼

    배우 엄기준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SBS 예능 미우새에 출연하여 '과거에는 문근영씨가 이상형이었다' 라고 말했습니다. 배우 문근영씨의 연기하는 모습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하네요. '저 나이에 어떻게 저런 연기를 할 수 있지?' 라고 솔직하게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원래는 마흔전에 가정을 꾸리고 싶었으나 나이가 들며 사람을 만날때 '이 친구는 이런 모습은 아닌 거 같다' 라는게 먼저 보이며 마음대로 잘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박은석 프로필 교포 나이

    박은석 프로필 교포 나이 펜트하우스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박은석에 대해 많은 팬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극중 체육 선생님인 '구호동'과 해외파 자산가인 투자자 '로건리'의

    simsi6.tistory.com

     

    이지아 나이 성형 키

    이지아 나이 성형 키 대한민국 배우인 이지아의 본명은 김지아 입니다. 이지아 나이는 43세이며 1978년 8월생입니다. 2007년 태왕사신기 드라마를 통해 데뷔하여 베토벤 바이러스, 스타일, 아테나

    simsi6.tistory.com

     

    김소연 나이 프로필 이상우 결혼

    김소연 나이 프로필 이상우 결혼 현재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천서진 역을 맡으며 악한 연기를 아주 맛깔나게 선보이고 있는 배우 김소연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극중 천서

    simsi6.tistory.com

     

    조수민 (민설아) 아역 나이 프로필

    조수민 (민설아) 아역 나이 프로필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민설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주었던 배우 조수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극중 연기 분량이 많지 않았지만 시나

    simsi6.tistory.com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