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목차

    나혜미 나이 프로필 결혼

    대한민국 배우 나혜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혜미 프로필

    나혜미 나이는 30세이고 1991년생입니다. 앳된 외모에 나이가 더 어린줄 알았네요. 경기도 이천 출신으로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연기를 전공해서 탄탄하고 톡톡튀는 연기력을 잘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배우 나혜미의 키는 170cm로 굉장한 기럭지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얼굴도 작은데다가 키가 커서 모델 스펙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쎄씨, 보그 모델로 활동을 했었다고 하네요.

     

     

     

     

     

    나혜미 데뷔

    나혜미는 아주 어릴적 초등학교 5학년 때 김기덕 감독의 영화 수취인불명에 아역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수취인불명은 김기덕 감독이 LJ 필름으로 처음 제작한 영화이고 베네치아 국제 영화제 개막작으로 상영된 영화입니다. 

     

     

    그리고 5년후에 당시 히트를 쳤던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 등장하여 재미있는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 입만 열면 뻥을 치고 막무가내로 극중 이윤호를 좋아해서 쫓아다니면서 시험성적도 전교 꼴찌를 합니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감초역할을 톡톡히 하다가 중간에 하차하게 됩니다. 

     

     

     

    나혜미 결혼

    나혜미는 한때 에릭과 열애설이 돌았습니다. 처음에는 사실이 밝혀지지 않았지만 결국 둘의 열애를 인정하고 3년만에 결혼발표를 했습니다. 에릭과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이 되었고 가까운 지인들이 모인 자리에서 축복을 받으며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서울 모처의 한 교회에서 비공개 결혼식이 진행되었고 신화 멤버 전원을 비롯해 '또 오해영', '삼시세끼' 등의 출연진들이 다수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고 합니다. 철저한 비공개로 진행이 될거라는 안내와 달리 다수 지인들이 참석한 것을 확이한 팬들은 서운함을 감추지 못했다고 합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