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이하늘 박유선 직업 이혼 나이

최근 우리 이혼했어요 (우이혼) 에 나와 화제가 되었던 이하늘 박유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하늘 박유선 이혼

이하늘 박유선은 11년 동안 연애하고 2018년 17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결혼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1년 4개월 결혼생활 후 2020년 2월 이혼 소식으로 안타까움을 전했었죠.

 

당시 이하늘은 "신중한 고민 끝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 하기로 했습니다" 라며 합의 이혼을 한것으로 공식입장을 전했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프로그램에 이 두 커플이 출연해서 대화를 나누기로는 예전에 점집에서 원진살이 있으니 둘의 결혼을 미루라는 얘기를 들은적이 있다고 했습니다. 구체적인 이혼사유가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이 원진살과 관련이 있지 않을까 추측이됩니다.

이하늘 박유선 우이혼 출연

이혼 후 10개월만에 이하늘 박유선은 우이혼에 출연해서 친구처럼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미 이혼을 한 상태여서 서로가 서로에게 조금씩 조심하는 모습은 보였지만 저렇게 방송에도 출연하고 가끔 서로 다정한 모습을 보니 마음이 짠했습니다. 

 

둘은 낚시라는 공통 취미를 가지고 있어 같이 낚시 하러 갈 생각에 들뜨며 좋아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박유선은 이하늘이 머무는 방 침대에서 대화를 나누다가 자연스럽게 같이 잠에드는 모습이 방송에 나왔습니다. 

 

박유선 직업

방송내내 궁금증을 자아냈던 박유선의 직업은 아쉽게도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는 만큼 앞으로 방송분에서 공개가 될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이하늘 박유선 나이차

이하늘 나이는 51세이고 1971년생입니다. 

박유선 나이는 34세이고 1988년생으로 둘의 나이 차이는 17살 차이가 납니다.

 

많은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했던만큼 이혼 소식에 많이 안타까웠는데요.

이혼 후에도 서로 잘 지내는 모습을 보니 앞으로 앞날을 응원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