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목차

    이지영 강사 나이 프로필 연봉

    얼마 전 유튜브에서 130억원대의 계좌를 인증한 스타 강사 이지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지영 프로필

    이지영 나이는 40세이고 1982년 생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부평구이고 현재 이투스(ETOOS) 소속입니다. 

     

    학력은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윤리교육과 학사/석사/박사를 모두 마칠만큼 어마어마한 학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과거 EBS 사회탐구 강사였고 서울에 있는 세화여자고등학교 교사로도 재직했었습니다. 

    이지영 강사

    이지영 강사는 현재 이투스에서 생활과 윤리, 윤리와 사상, 통합사회, 사회문화를 강의한다고 합니다. 

     

    사회탐구 온/오프라인에서 1위를 달리고 있으며 누적 수강생만 250만명 이상이라고 할만큼 어마어마합니다.

     

    이지영 연봉, 통장 계좌 인증

    이지영은 2014년 이후 연봉이 100억 이하로 내려간적이 없다고 합니다. 최근 유튜브에서 공개한 계좌에도 잔액이 130억 이상이 찍혀있기도 했습니다. 

     

    람보르기니 우라칸, 맥라렌 650s, 아벤타도르s, 페라리 458 등 고급 스포츠카를 여러대 소유하고 있을만큼 차도 좋아한다고 합니다.

     

     

    사실 통장 계좌에 들어있는 돈 뿐 아니라 공개하지 않은 부동산, 주식, 펀드 등 다양한 재산이 있다고 할만큼 젊은 나이에 어마어마한 자산가입니다.

     

    한가지 분야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뛰어나게 성공해서 자수성가한 바람직한 케이스로 많은 학생들로부터 우상이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지영 강사의 성공 스토리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집니다.

     

    스타강사 이지영 강사의 연봉은 대략적으로 많다고 생각해왔지만 이정도일줄은 몰랐네요.

    이지영 유튜브

    이지영은 개인적으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서 브이로그, 각종 팁, 노하우, 다양한 썰들을 공유하며 구독자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스타강사의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유튜브 채널을 이렇게 꾸준히 운영하기란 쉬운 일이 아닐 것 같은데 어마어마하게 부지런한 것 같아서 저도 자극이 되네요.

     

     

    멋진 인생을 사시는 이지영 강사의 이력을 살펴보니 저도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지영강사님 감사하고 응원합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