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신시아 마녀2 나이 프로필

마녀2에 출연이 확정 된 신인배우 신시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에 출시한 마녀1 에서는 배우 김다미가 활약했었는데요 마녀2에는 배우 신시아가 추가로 확정이 되었네요.

 

신시아 프로필

신인배우 신시아 나이는 22세입니다. 김다미와 같은 앤드마크 소속사에 속해있고 학력은 서울소재 대학교에서 연극영화과에 재학중이라고 합니다. 아직 신인이라 일반인에 가까워 상세한 프로필이 공개되지는 않은 상태입니다.

 

베일에 쌓여있는만큼 매우 궁금한 배우입니다.

 

신시아 마녀2

배우 신시아는 마녀2 오디션에서 1408대 1 경쟁률을 뚫고 합격되었다고 할만큼 어마어마한 경쟁력을 가진 배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신인배우인만큼 신시아는 마녀2가 데뷔작이 될 것 같습니다. 전작 '마녀'를 흥행시킨 박정훈 감독의 안목은 이미 검증되었으니 기대가 됩니다.

 

마녀는 10 전 의문의 사고가 일어난 시설에서 홀로 탈출하여 모든 기억을 잃은 상태에서 살아가고 있던 소녀 자윤(김다미)이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그녀 주위에서 일어나는 의문의 사건들을 그려내는 영화입니다.

 

현재 마녀2는 제주도에서 촬영중이라고 하고 김다미, 조민수, 진구, 이종석 등의 배우들이 함께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빨리 작품이 완성되기를 기대합니다.

 

 

2020/02/15 - [방송연예] - 김다미 나이 키 인스타 모델 몸매

 

김다미 나이 키 인스타 모델 몸매

배우 김다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다미 괴물신인으로 세상에 알려지다 배우 김다미는 마녀라는 드라마를 통해 세상에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1,5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마녀의 주인공으

simsi6.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