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목차

    이지영 강사 재산 집

    고연봉으로 알려진 스타강사 이지영 강사의 재산, 집, 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지영 강사의 나이 프로필 연봉에 대해서는 이전에 아래 글에서 다룬적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https://simsi6.tistory.com/190

     

    이지영 강사 나이 프로필 연봉

    이지영 강사 나이 프로필 연봉 얼마 전 유튜브에서 130억원대의 계좌를 인증한 스타 강사 이지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지영 프로필 이지영 나이는 40세이고 1982년 생입니다. 고향

    simsi6.tistory.com

     

    이지영 강사 재산

    이지영 강사의 재산은 과거 방송에서 2014년 이후 연봉이 100억 밑으로 내려간적이 없다고 언급했습니다. 현재 2022년까지 총 9년동안 연봉 상승을 감안하면 연봉만 최소 1000억 이상을 수령한 것으로 추측됩니다. 이는 부동산 투자, 유튜브 채널 수익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전에 개인 이지영 강사 유튜브 채널에서 133억 정도 찍힌 통장을 인증 하기도 한걸로 봐서는 어마어마한 수준의 재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지영 강사는 본인의 총 재산이 얼마인지 잘 모른다며 통장에 돈이 다 있지 않고 각종 문서를 찾아봐야한다고 언급한바도 있습니다.

     

     

    이지영 강사 유튜브 채널 보러가기

     

     

    이지영 강사 집

    이지영 강사는 원래 서초동에 살고 있지만 양평과 제주도에 별장을 두고 가끔식 연구 & 집필을 하러 왔다갔다 한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살펴볼 이지영 강사 집은 양평에 있는 별장입니다.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과거 랜선집들이 영상을 공개한 적이 있습니다.

     

     

    양평에 위치한 별장인데 한강변에 위치하고 있고 산책로도 있고 넓은 마당에 이쁜 정원을 갖추고 있네요.

     

     

     

    별장의 내부는 우드톤이 많이 강조되어 있네요

     

     

    꾸미기 좋아하는 지영쌤의 드레스 룸엔 이쁜 구두, 가방, 옷들로 가득차서 정말 감탄이 나올정도네요.

     

     

    이지영 강사 집 랜선 집들이 보러가기

     

     

     

    이지영 강사 차

    이지영 강사는 자동차를 엄청 사랑해서 여러대의 슈퍼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슈퍼카 모으기, 드라이브 가기가 취미며 고생한 자신에 대한 보상으로 생각한다고 합니다. 

     

     

     

    유튜브 라이브에서 본인 소유의 차가 10대 이상이 된다고 밝힌적이 있습니다.

     

     

    5억이 넘는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 람보르기니 우라칸, 페라리 458, 페라리 488, 맥라렌 650S, 포르쉐 911 카레라 S 등 새기도 힘들정도이며 "차가 총 몇 대 인지 몰라요" 라는 발언으로 채팅창이 폭발하기도 했습니다.

     

     

    지영쌤과 함께 드라이브 가기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