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목차

    최우식은 최근 넷플릭스에 공개된 핫한 드라마 살인자ㅇ난감에 출연하여 연기력을 선보였습니다. 이전에 마녀, 그 해 우리는, 기생충 등 다양한 영화, 드라마에 출연하여 스릴러면 스릴러 멜로면 멜로에서 다양한 연기력을 보여주어 많은 대중들에게 알려져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서진이네, 윤스테이 등 예능에도 출연하여 소년감성의 인간미를 보여주어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았습니다. 서글서글한 인상과 붙임성이 좋아 주위 사람들과도 잘 어울리고 동료배우들과 친하게 지냅니다.

     

    최우식 프로필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배우 최우식 나이는 1990년생으로 33세입니다.

    키는 181cm로 키와 몸매 비율이 뛰어나며 이는 그의 연기에 더욱 매력을 더해줍니다.

     

    태어나고 자란 고향은 서울이고 7살 터울의 형이 있어 늦둥이로 사랑을 듬뿍 받고 자랐다고 합니다.

     

     

    최우식 군대 복무에 대해서는 국적이 캐나다여서 군 복무 의무가 아니여서 군대는 가지 않았습니다. 방송에서 보면 영어를 꽤나 잘하는 모습이 보이는데 캐나다 국적이라 영어도 수준급입니다. 11세 때 캐나다로 이민을 가서 대학까지도 캐나다에서 다녔다고 합니다.

     

    최우식은 평범한 대학생활 중 아르바이트를 하며 지내다가 2010년 연예계 활동을 시작해서 2011년 MBC 드라마 짝패를 통해서 정식 데뷔했습니다. 20대 초반의 젊은 나이에 데뷔를 하여 예능 '심장이 뛴다', 드라마 '오만과 편견' 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최우식은 영화 마녀, 기생충에서 연기력으로 전 세계에서 주목받았으며, 이로써 한국 배우로서의 위상을 한층 높였습니다. 최우식은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도 뛰어난 연기력을 발휘하여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우식은 동료 연예인들과의 화려한 인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픽보이, 박형식, 배우 박서준, 월드 스타 BTS의 뷔로 구성된 '우가팸' 이 방송에 소개되면서 이들의 찐 우정을 보여주었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