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목차

    송강 본명 복근 이상형 군대 나이 프로필

    요즘 넷플릭스에서 절찬 스트리밍중인 '스위트 홈' 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송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강 프로필

    송강 나이는 28세 이고 1994년생입니다. 키는 185cm에 몸무게는 68kg로 모델 기럭지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드라마에서도 비주얼이 장난이 아닙니다. 

     

    이름이 외자라서 배우 송강의 본명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본명이 송강(宋江, Song Kang) 입니다.

     

     

     

    학력은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재학중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별명이 많은데 이름과 비슷하게 송리버, 송강호, 송배우, 생강, 송강아지 등이 있습니다. 

     

    배우 송강은 현재 나무엑터스 소속사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2017년 tvN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를 통해 백진우 역할로 데뷔를 하였으며 "밥상 차리는 남자", "뷰티풀 뱀파이어",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좋아하면 울리는" 에 출연하였습니다. 

     

     

    송강 복근

    배우 송강의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엄청난 복근이 화제입니다. 마르면서 탄탄한 몸매가 여성팬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습니다.

     

    송강 이상형

    송강의 이상형은 처음에 볼 때 따뜻한 사람과 도움이 되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첫눈에 반한 사람은 없다고 하네요.

     

    송강은 표현과 고백을 잘 못하고 둔한편이라 몰랐는데 학창시절에 초콜릿을 많이 받기도 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이성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지는 못하겠지만 노력은 할거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본인이 내성적인 편이라 먼저 고백을 해주시면 마음의 문이 열린다고말했습니다.

     

    송강 군대

    배우 송강은 아직 군대를 다녀오지 않았습니다. 최근 한 인터뷰에서 "군대는 국방의 의무라서 분명히 가야한다", "하지만 지금은 작품에 최선을 다하고, 그 다음에 의무에 임해야 되지 않을까" 라고 말했습니다.

     

     

    입대전에 좋은 작품으로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배우 송강을 응원하고 기대하겠습니다.

     

     

    ▶︎ 관련 배우 더 알아보기

    2021/01/02 - [방송연예] - 이도현 나이 프로필 여자친구 인스타

     

    이도현 나이 프로필 여자친구 인스타

    이도현 나이 프로필 여자친구 인스타 스위트홈에 출연하여 멋있는 연기를 펼친 이도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도현 프로필 이도현 나이는 27세 이고 1995년생입니다. 키는 182cm 로

    simsi6.tistory.com

    2023.11.28 - [방송연예] - 배우 고민시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학력

     

    배우 고민시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학력

    배우 고민시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학력 배우 고민시 프로필 배우 고민시 본명은 고민시 입니다. 데뷔 전에 '고혜지'라는 이름에서 '고민시'로 개명을 했다고 합니다. 고민시는 높은곳에서 하늘을

    simsi6.tistory.com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