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목차

    배우 고민시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학력

     

     

    배우 고민시 프로필

    배우 고민시 본명은 고민시 입니다. 데뷔 전에 '고혜지'라는 이름에서 '고민시'로 개명을 했다고 합니다. 고민시는 높은곳에서 하늘을 보라는 뜻을 가졌다고 합니다. 고민시 나이는 29세 이고 1995년생입니다. 

     

     

    고민시 키는 160cm이고 몸무게는 45kg 입니다. 마녀 촬영 시 58kg 까지 증량을 한적이 있다고 합니다. 고민시 고향은 대전광역시이고 학력은 예일미용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배우 고민시 작품

    배우 고민시가 출연한 작품 중 영화는 치즈인더트랩, 마녀, 봉오동 전투, 밀수 등이 있고, 드라마는 대표적으로 넷플릭스의 스위트홈이 있습니다. 현재 스위트홈 시즌2까지 출연했고 스위트홈 시즌3에서도 이은유 역으로 고민시가 출연할 예정입니다.

     

    배우 고민시 데뷔

    배우 고민시는 데뷔 전 21살 때 하던 웨딩 플래너 일을 그만두고 배우가 되겠다고 대전에서 서울로 상경했다고 합니다. 연기학원을 다니고 연극영화과 입시도 준비했지만 마음처럼 잘 안되던 때에 '평행소설', '72초 TV' 작품에 참여하게 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고 합니다. 

     

     

     

    영화 마녀에서 주연 김다미의 단짝친구 도명희 역을 맡았었는데 극 중 캐릭터의 통통한 볼살을 위해 일부러 살을 찌우기도 했습니다. 영화속에서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내면서 마녀의 흥행과 함께 대중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배우 고민시 인스타

    배우 고민시 인스타 계정 아이디는 gominsi 입니다. 스위트홈2 오픈을 앞두고 있어서 인스타 피드에 스위트홈 피드가 많고, 배우 고민시의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과 공유하고 있습니다.

     

     

     

    ▶︎ 배우 송강에 대해 알아보러가기

    https://simsi6.tistory.com/193

     

    송강 본명 복근 이상형 군대 나이 프로필

    송강 본명 복근 이상형 군대 나이 프로필 요즘 넷플릭스에서 절찬 스트리밍중인 '스위트 홈' 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송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강 프로필 송강 나이는 28세 이고

    simsi6.tistory.com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