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목차

    배우 김다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다미 괴물신인으로 세상에 알려지다

     

    배우 김다미는 마녀라는 드라마를 통해 세상에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1,5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마녀의 주인공으로 발탁되어 아주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고 '괴물 신인'이라는 칭호를 얻게 되었습니다.

     

     

    김다미는 경기도 파주출신으로 95년생이고 현재 26살입니다. 파주에서 쭉 자랐으며 인천대학교 공연예술학과에 진학했습니다. 김다미는 학창시절에 매니지먼트사나 오디션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지 않고 학업에만 열중했는데 실력을 쌓는게 먼저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졸업시기가 다가오며 오디션을 보러다니다가 영화 마녀의 박훈정 감독에게 선택을 받게 됩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1,500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마녀의 주인공 구자윤역으로 발탁됩니다. 김다미는 이 영화에서 연기실력을 증명하고 각종 영화제의 신인상을 휩쓸며 마성의 신인, 충무로의 샛별 김다미, 괴물 신인 등으로 불리게 됩니다. 

     

    데뷔 전 피팅모델 활동

     

    김다미는 170cm의 비율좋고 날씬한 몸매로 영화계 데뷔전 피팅모델일을 했다고 합니다. 영화 마녀에서 인상깊은 이미지를 보여준 것과는 달리 피팅모델시절의 사진들을 보면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색다른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김다미, 안지영 닮은꼴

     

    배우 김다미는 볼빨간 사춘기의 안지영과 닮은꼴로 언급되고 있습니다. 청순하고 어려보이고 귀여워보이는 둘의 이미지가 인상적인데요. 실제 나이도 둘다 95년생으로 동갑이라고 합니다.

     

    김다미 현재 작품활동

     

    배우 김다미는 최근 JTBC에서 방영하는 이태원클라쓰 라는 드라마에 출연중입니다. 이태원클라쓰에서 조이서 역을 맡으며 소시오패스 성향을 가지며 공부면 공부, 운동이면 운동, 다재다능한 천재로서 훌륭한 연기를 펼치고 있습니다.

     

     

    이태원클라쓰에서 조이서는 인스타 팔로워가 70만이 넘는 인플루언서로서 엄청난 파급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태원에 술집을 오픈한 박서준(박새로이 역)을 도와 엄청난 사람으로 성공시키려 합니다. 톡톡 튀는 연기 그리고 박서준과의 러브라인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방영 초기이지만 앞으로 남은 회차분의 연기가 매우 기대가 됩니다.

     

     

    김다미의 엄청난 연기력을 보여준 영화 마녀의 후속작 '마녀2'가 곧 제작될 예정입니다. 2020년 중순에 촬영에 들어가 2021년 중에 개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마녀2'는 전편에서 볼 수 없었던 더 화려한 액션으로 돌아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김다미 인스타

     

     

    김다미는 얼마전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오픈했습니다. 팔로워를 11.7만 정도 가지고 있네요. 

     

     

    사진은 많지 않지만 배우 김다미의 일상을 엿볼 수 있습니다. 이태원 클라쓰 방영과 동시에 페이지를 오픈 한 것처럼 보입니다. 헤어스타일이 현재 출연중인 이태원 클라쓰의 조이서역할의 헤어네요.

     

     

    밤하늘클라쓰. 짧은 커멘트와 밤하늘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에 팬들의 사랑스러운 댓글들이 달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배우김다미의 승승장구하는 밝은 앞날을 기원하겠습니다.

     

     

    신시아 마녀2 나이 프로필

    신시아 마녀2 나이 프로필 마녀2에 출연이 확정 된 신인배우 신시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에 출시한 마녀1 에서는 배우 김다미가 활약했었는데요 마녀2에는 배우 신시아가 추

    simsi6.tistory.com

     

    탤런트 권나라 나이 키 성형 몸매 고향

    탤런트 권나라 나이 키 성형 몸매 고향 탤런트 권나라는 전 걸그룹 헬로비너스 출신으로 당시 뛰어난 외모, 8등신이 훌쩍넘는 엄청난 비율의 소유자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권나라는 현재 배우로 완전 전향해서 작..

    simsi6.tistory.com

     

    김다미 주호민 닮은꼴

    배우 김다미와 웹툰작가 주호민이 함께 자주 검색되고 있습니다. 검색되는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니 김다미 주호민 둘의 묘한 닮은꼴이 화제가 되고 있었습니다. 사진으로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김다미 주호민 첫번..

    simsi6.tistory.com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