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허경환은 1981년 출생 현재 40세로 그 어려운 개그맨 공채시험을 한번에 통과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게다가 잘생긴 몸짱 개그맨으로 여심을 사로잡는것도 모자라 수많은 유행어를 탄생시켰습니다.

허경환의 실제 키는 168.7cm 로 진짜사나이 방송에서 측정한바 있습니다.

 

 

개그 프로그램 외에도 다수의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한 끝에 다수의 상을 수상하며 인기를 입증했습니다.

 

 

 

이번에 개그맨, 방송인 겸 닭가슴살 사업 CEO로 유명한 허경환이 MBC '사람이 좋다' 에 출연해서

동업자의 배신으로 2~30억의 빚을 떠안은 적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각종 예능에 출연해서 늘 밝은 모습으로 재미와 웃음을 선사하는 허경환도 이러한 과거가 있었다고 하니 놀랍네요.

 

 

하지만 힘든 과거를 딛고 허경환은 

현재 '허닭' (http://www.heodak.com/index.html)이라는 브랜드의 닭가슴살 회사를 운영하는 CEO이고 

지난해 매출 200억원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사업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닭가슴살 전문브랜드인 `허닭`은 치킨파는 포장마차 ‘포차in허닭’, 배달전문의 ‘허닭치킨 익스프레스’, 테이크아웃 전문 ‘허닭치킨 테이크아웃’ 등 3가지 모델로 세분화해 프랜차이즈 사업을 펼치고 있고, 최근에는 롯데슈퍼와의 협약을 통해 테이크아웃 전문 `허닭치킨`이 롯데슈퍼 내에 샵인샵으로 입점되고 있습니다.

 

 

 

이처럼 허경환은 2010 닭가슴살 및 치킨 전문 쇼핑몰 '허닭' 을 오픈해 현재까지 성공적인 사업을 이끌어오고 있습니다.  연예방송에서도 열심히 활약중이어서 많이 바쁠텐데 개인사업 영역에서도 소홀히 하지 않는 허경환의 밝은 앞날을 기원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