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지난 9일 미스터트롯에 복면을 착용한 삼식이가 출연했습니다.

삼식이는 결승에 진출시 복면을 벗겠다고 선언하며 시청자들과 출연진들의 관심을 끌었는데요.

 

 

네티즌들과 일각에서는 삼식이가 JK김동욱이 아니냐는 추측이 돌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JK김동욱은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에 나섰습니다.

 

 

JK김동욱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새벽에 내가 왜 검색순위에.. 그것도 20대에서 ㅋㅋ #동생이보내준사진 #오해하지마세요 #검색순위조작의심" 이라며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사진과 함께 글을 게시했습니다.

 

 

 

하지만 팬들은 "팬됐어요~♡, 솔직히 말해주세요~? 삼식이 맞나요~?, 삼식이 동욱님 맞는 걸요~~~ㅋㅋ"라며 여전히 의심을 하고 있습니다. JK김동욱은 복면가왕에 출연한적이 있으며 복면가왕에서도 본인이 아니라고 발뺌했지만 결국 네티즌들의 뇌피셜이 들어맞은 적이 있습니다.

 

 

방송에서 삼식이는 자신이 개인사업자이고 연예인이라 밝히며 천명훈과 아는 사이라고 공개했습니다. 심사위원들도 삼식이의 정체를 아는듯 서로 귓속말로 숙덕이기도 했습니다. 

 

 

출연진들은 “레슬러다” “유명 연예인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신지와 조영수 작곡가는 삼식이의 등장에 김용준, 김진호 등으로 추측했습니다. 일부에서는 삼식이가 ‘미스터트롯’ PD 일 것이다로 추측하기도 했습니다.

 

 

조영수 작곡가는 삼식의 노래를 듣고 “노래를 너무 편안하게 부르더라. 어수선했는데 페이스가 흔들림 없었다. 무대 경험도 많고, 평정심이 있는 분 같다"라고 평하면서 누군가를 떠올렸습니다. 특히 “본인 목소리 같지 않다. 원래 목소리는 좀 더 얇은데 굵게 변조한 느낌이다"라고 말하면서 삼식이의 정체를 아는듯 했습니다.

 

하지만 아직 미스터트롯 삼식이의 정체는 누군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이날 시청률은 17.9%를 기록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