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미스터트롯 임영웅 나이 학력 고향

 

안녕하세요 이번엔 미스터트롯에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임영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터트롯 임영웅

임영웅은 현재 최고 시청률 30%를 넘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뛰어난 실력을 뽐내며 극찬을 받고 있습니다. 

 

3주 연속 대국민 응원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고 

 

20일에 방송된 미스터트롯에서는 에이스전에서 팀을 이끌며 진 왕관을 쓰게 됐습니다. 

임영웅은 자신의 SNS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고 소통하며 오디션에 임하고 있습니다.

 

임영웅 나이, 키

임영웅 나이는 30살이며 1991년생입니다. 키는 182cm로 빼어난 외모와 말끔한 인상이 아주 호감형입니다. 

 

 

임영웅 학력

임영웅은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경복대학교의 실용음악과를 졸업했습니다. 대구에 있는 경북대학교로 오해하기 쉬우나 '복'이 아닌 '북'입니다. 가수에 대한 꿈이 있었기에 실용음악과를 진학하여 음악 공부에 전념하였습니다.

 

임영웅 고향

임영웅의 고향은 경기도 포천으로 포천시 홍보대사로 임명된 바 있습니다.

 

홍보대사 위촉을 통해 포천의 명품 관광지, 특산물, 가을 축제는 물론 포천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날 유현상, 강레오 씨와 함께 임영웅씨가 포천의 홍보대사로 임명 되었습니다.

 

임영웅 가요제

임영웅은 원래 발라드가 가수가 꿈이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역의 가요제에 트로트로 출전하여 끼를 발견하고 트로트 가수의 꿈으로 전향했습니다. 

 

포천 시민가요제, 아이넷 청소년 트로트 가요제, 전국노래자랑 등에 출연하여 상을 휩쓸면서 트로트 가수로의 잠재적 끼를 발견하게 됐습니다.

 

임영웅 흉터

관심이 많으신분들은 이미 알고 계실 수도 있는데 임영웅의 왼쪽 뺨에는 흉터가 있습니다. 

 

사연이 있을 것 같은데 흉터의 원인은 담벼락에 꽂혀있는 유리병에 얼굴을 찍혔는데, 돈이 없어서 제대로 된 수술을 받지 못해 남은 상처라고 합니다. 흉터 제거 수술을 알아보긴 했는데 안면 신경을 건드릴 수 있다고 해서 수술을 하지 못했다고 했습니다. 이를 전해들은 팬들은 안타까움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임영웅 우승! 진 왕관쓰다

미스터트롯 임영웅 우승! 진 왕관쓰다 미스터트롯 임영웅이 우승을 차지해 진 왕관을 썼습니다. 3월 14일 미스터트롯 우승 발표 생방송이 특별편성되어 방송됐습니다. 원래 지난 12일 결승전을 치르고 우승자 발..

simsi6.tistory.com

 

미스터트롯 김호중 고향 나이 학력

미스터트롯 김호중 고향 나이 학력 미스터트롯의 김호중이 또 다른 제2의 송가인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영화 ‘파파로티’의 실제 주인공으로 잘 알려진 김호중의 활약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이 고조되..

simsi6.tistory.com

 

미스터트롯 영탁 나이 결혼 고향

미스터트롯 영탁 나이 결혼 고향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터트롯에서 활약중인 가수 영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영탁은 1983년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입니다. 2007년에 R&B가수로 데뷔했으며 2013..

simsi6.tistory.com

 

미스터트롯 이찬원 나이 막창 영남대 팬카페

미스터트롯 이찬원 나이 막창 영남대 팬카페 미스터트롯에서 활약중인 이찬원은 뛰어난 트로트 실력과 어린 나이에 순박하고 호감가는 강아지상의 훈훈한 외모로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이찬원의 나이는 1996년..

simsi6.tistory.com

 

'남자 송가인' 미스터트롯 조명섭

떠오르는 트로트 신동 온라인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며 각광받고 트로트 신동 조명섭이 최근 미스터트롯에 출연했습니다. 지난 타 경연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차지했으며 가장 뜨거운 반응이 있었던 신라의달밤..

simsi6.tistory.com

 

미스터트롯 조명섭 노래모음 "신라의달밤"

미스터트롯에 출연한 트로트신동 조명섭은 이미 타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자 출신의 실력자입니다. KBS 트로트가 좋아 에서 우승을 차지한바 있고 가수 현인의 신라의 달밤을 완벽히 재현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simsi6.tistory.com

 

미스터트롯 삼식이 정체 공개 누구? JK 김동욱

지난 9일 미스터트롯에 복면을 착용한 삼식이가 출연했습니다. 삼식이는 결승에 진출시 복면을 벗겠다고 선언하며 시청자들과 출연진들의 관심을 끌었는데요. 네티즌들과 일각에서는 삼식이가 JK김동욱이 아니냐..

simsi6.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