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목차

    탤런트 권나라 나이 키 성형 몸매 고향

     

    탤런트 권나라는 전 걸그룹 헬로비너스 출신으로 당시 뛰어난 외모, 8등신이 훌쩍넘는 엄청난 비율의 소유자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권나라는 현재 배우로 완전 전향해서 작품 활동중입니다. 최근에는 JTBC 이태원 클라쓰에 출연하여 배우 박서준, 김다미와 호흡을 맞추고 있으며 다시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권나라 나이는 30살이고 1991년 3월생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이나 경기도 분당에서 초중고 학창시절을 보냈습니다. 중학교 3학년 때 길거리 캐스팅을 통해 판타지오에 소속됐으며 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 

     

     

     

    권나라는 데뷔 전부터 큰 키에 작은 얼굴의 뛰어난 신체비율로 인해 '분당 이나영', '분당선 한예슬' 로 사람들에게 화제가 된 바가 있습니다. '만화를 찢고 나온 여자'라는 뜻의 '만찢녀'로 지칭되기도 했습니다.

     

     

     

    권나라의 키는 172cm입니다. 작은 얼굴에 우월한 기럭지의 몸매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여배우들 중에서도 큰 키에 속하는데요. 외모도 아주 매력적인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어 아름다우십니다. 

     

     

     

    권나라 성형에 대해서 말이 많았었는데 사실이 아니며 아이어트를 통해 체중감량을 했다고 합니다. 역시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죠! 그 밖에도 꾸준히 몸매관리를 하고 있는데요 식단 조절과 헬스, 필라테스를 통해 운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권나라가 속했던 헬로비너스에 2012년 5월에 데뷔하여 활동하다가 2019년 5월에 정식 해체되었습니다. 7년동안 걸그룹 활동을 하며 많은 팬덤이 형성되었고 우월한 기럭지로 서양 모델들에게서나 나올 수 있는 몸매로 유명했습니다. 

     

     

    기가 되게 세보이는 인상과는 달리, 모나지 않은 너무나도 순한 성격을 가졌고 팬들은 이런 의외의 면모가 권나라의 진짜 매력이라고 평습니다. 권나라가 장대한 키와 날카로운 외모에서 엉뚱하고 어리버리한 갭을 보일 때마다 별명에 빗대어 또치또치하다로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이렇듯 반전매력이 철철 넘쳐서 처음엔 도도한 외모에 반해서 입덕했는데 천연스런 성격을 보고 더 빠져들게 되었다고 한 팬들도 상당수 존재합니다. 성숙한 외모와는 상반되게 목소리도 앳된 편입니다.

     

     

    권나라는 최근 JTBC 이태원 클라쓰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예능에서 보이는 엉뚱하고 순한 이미지와는 달리 차갑고 멋진 커리어우먼의 역할을 잘 해내고 있습니다. 긴머리를 묶었다가 풀었다가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극중의 박새로이(박서준)과의 러브라인이 있지만 사정모를 사유로 박새로이의 원수인 요식업계 1위 장가에서 회장님을 서포트 해주는 역할로 연기하고 있습니다. 풍부한 감정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장면 하나하나가 즐겁고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남은 이태원클라쓰 촬영도 화이팅하시고 앞으로의 활동도 응원하겠습니다.

     

     

    김다미 나이 키 인스타 모델 몸매

    배우 김다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다미 괴물신인으로 세상에 알려지다 배우 김다미는 마녀라는 드라마를 통해 세상에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1,5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마녀의 주인공으로 발탁되어 아주..

    simsi6.tistory.com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