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목차

    김다미 주호민 닮은꼴

     

    배우 김다미와 웹툰작가 주호민이 함께 자주 검색되고 있습니다. 

    검색되는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니 김다미 주호민 둘의 묘한 닮은꼴이 화제가 되고 있었습니다. 

    사진으로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김다미 주호민 첫번째 닮은사진

     

     

    저 김다미 안티 아니고 엄청 팬입니다..!! 위 두사진이 오묘하게 표정이 닮아 네티즌들이 찾아내서 닮은꼴이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자세히 보면 머리와 눈 코 입 사실 다 다르긴합니다 ㅎㅎ 

     

    김다미 주호민 두번째 닮은사진

     

     

    이건.. 김다미 주호민 두 사람의 시선과 사진각도가 닮았네요 ㅎㅎ 오묘하게 닮았다고 하니까 닮은 것 같기도 하네요. 진지하게 말고 웃으며 보고 넘기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배우 김다미, 웹툰작가 주호민 모두 각자의 위치에서 정말 잘하고 계시는 분들입니다. 

     

    김다미

     

     

    김다미는 최근 JTBC 금토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소시오패스 성향을 가진 조이서 역할을 잘 소화해내고 있습니다.

     

     

    김다미는 영화 마녀 시절에 무서운 연기를 멋지게 선보이며 괴물 신인으로 불리기도 했었는데요. 영화 마녀의 극중 무서운 이미지와는 다르게 이태원 클라쓰에서 톡톡튀고 똑똑한 20대의 연기를 보여주어 이미지를 탈바꿈 했습니다. 

     

     

    주호민

     

     

    주호민은 대한민국의 만화가이고 웹툰작가이자 스트리머이고 네이버 웹툰에 주력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다미 나이 키 인스타 모델 몸매

    배우 김다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다미 괴물신인으로 세상에 알려지다 배우 김다미는 마녀라는 드라마를 통해 세상에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1,5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마녀의 주인공으로 발탁되어 아주..

    simsi6.tistory.com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