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목차

    현 아이즈원 멤버인 장원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즈원의 멤버

    장원영은 걸그룹 아이즈원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이즈원은 엠넷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인 프로듀스 48에서 탄생한 한일합작 프로젝트 걸그룹입니다. 선발된 12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고 한국인과 일본인이 섞여있는 걸그룹입니다.

    멤버는 권은비, 김민주, 혼다 히토미, 권은비, 안유진, 조유리,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최예나, 야부키 나코, 강혜원, 김채원, 이채연 으로 구성되어 있고 장원영은 센터와 서브보컬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장원영 키, 몸매, 나이

    장원영의 키는 169cm로 알려져있습니다. 하지만 2004년생으로 아직 17살의 나이라 한참 성장하고 있기 때문에 키는 점점 더 성장할 걸 감안하면 우월한 기럭지의 소유자입니다. 

     

    사진으로 보시는것과 같이 다리도 엄청길고 우월한 모델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듀스 48 우승

    장원영은 지난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인 프로듀스 48에서 우승을 차지한바 있습니다. 강다니엘 전소미에 이어 새로운 신인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습니다. 장원영은 오디션 중 그룹의 센터에서 뛰어난 표정으로 심사위원을 사로잡기도 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 또한 장원영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누리꾼들은 ‘처음 봤을 때부터 눈에 확 띄었다’며 ‘좀 처럼 나오기 어려운 비주얼의 신인이 등장했다’고 의견을 밝혔고 ‘나도 모르게 미소를 짓고 있더라’고 시청 소감을 전했습니다. 

     

    장원영 영어실력

    어렸을적 7살때부터 영어 유치원을 다녀서 영어실력이 아주 유창합니다.

     

    tvN의 문제적남자에 출연하여 테일러와 영어로 대화를 나누며 유창한 영어실력을 뽐내기도 했습니다.

    어렸을적 배운 영어라 많이 까먹었다고 말했지만 여전히 유창한 발음에 출연진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장원영 고향, 과거, 영어실력

    장원영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동에서 태어났고 3살 차이의 언니가 1명 있습니다. 

     

    장원영은 과거 학창시절에도 또래들 중 뛰어난 귀여운 외모를 뽐내고 있었습니다.

     

    더 어렸을 적 귀여운 모습들도 현재의 모습이 많이 묻어 있습니다.

     

    귀엽고 예쁜 외모만큼이나 걸그룹으로서의 실력도 뛰어난 장원영은 앞으로도 승승장구 할 것 같습니다.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방송에서 어떤 모습들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가 되는데요 즐거운 걸그룹 생활과 함께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기를 기원합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