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목차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추워졌다 풀렸다를 반복하네요..

    이날은 또 날씨가 풀려서.. 주말아침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광명사거리역 근처에 있는 평양냉면 메밀 돼지불백집을 가보기로 했습니다.

    강남역에 친구 만나러갈때면 항상 불백집을 가곤 했었는데요

    주로 딸부자네 불백, 강남불백에 자주 갔었습니다.

    아주 자극적인 맛에 된장찌개와 푸짐한 쌈을 곁들인 백반스타일을 좋아하거든요

    광명사거리역 근처에 있는 돼지불백집도 아주 기대가 됐습니다!

     

     

    외부 간판이 아주 인상적이에요.

    마케팅은 이렇게 하는 것인가요?!!

    뭐가 메인인지 구분하기 조금 힘든.. ㅋㅋ 

    그래도 빨간색 돼지불백! 글씨가 눈에 들어옵니다.

    평양메밀, 돼지불백, 곰탕이 주메뉴인 것 같습니다

    그 외에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이 가게는 자주와도 매일 다른 메뉴를 먹을 수 있겠네요 ㅎㅎ

     

     

     

    정문쪽 방향에도 어마어마합니다~

    불백계 김밥천국인가요~?

    온갖 메뉴가 다 있네요 ㅎㅎ 

    일단 배가고프니 빨리 들어가봅니다~

     

     

     

    일요일 오전이라 그런지 한산합니다~ 

    아직 손님이 많이 없네요.

    자리가 넓찍해서 안쪽구석에 편한곳에 자리잡으러 갑니다.

     

     

     

    메뉴판을 보면 메밀이랑 불백이 주력 메뉴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면이 땡기지 않고 고기가 먹고 싶어서

    2명이서 돼지불백 1인분, 돈까스 1인분을 시킵니다

    이 집은 곱배기도 가격이 동일하다네요! 나중에 배고플 때오면 곱배기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식사 전 따뜻한 곡물차가 나옵니다!

    추운날 배를 따뜻하게 데워주니 아주 좋더라구요

    이런거 너무 좋아요 ㅎㅎ

     

     

    짜잔~ 돼지불백이 먼저 나왔습니다.

    왜 고기가 2접시냐구요?

    작은 1접시는 돈까스 시키면 함께 나오는 서비스고기라고 합니다~

    이집 고기 너무 안아끼는 것 같네요 아주 좋습니다!! ㅋㅋ

    돈까스가 나오지도 않았는데 벌써부터 배가 부를 것 같은 느낌이네요

    (싹 다 먹은건 안비밀..)

     

     

     

    유부를 듬뿍 넣은 국물이 함께 나옵니다~ 

    불백과 돈까스 먹을 때 아주 궁합이 좋아요 ㅎㅎ

    이렇게 유부를 많이 넣어주는 집은 처음입니다.

    인심이 너무 좋은게 느껴져요

     

     

     

    돼지불백의 고기 입니다.

    고기양이 아주 푸짐해요. 적당히 짭짤하니 굳이 쌈장을 찍어먹지 않았어요~

    하지만 개인 입맛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쌈장에 찍어먹어도 돼요~

    원래 쌈장이 함께 나오지 않는데 와이프가 가져다 달라고 부탁해서 쌈장도 받았어요

     

     

    된장찌개도 함께 나와요~

    고기에 빠질 수 없는 메뉴죠?

    야채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식감도 좋더라구요

    국물간도 딱맞고 먹기 좋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샐러드입니다~

    너무 짠 음식만 있으면 입안이 얼얼하죠?

    이렇게 상큼한 샐러드를 곁들여 먹으면서 입안을 중화시켜줍니다

    드레싱 너무 맛있었어요~~

     

     

     

    물김치도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어떤데는 깍두기를 3~4점씩 주는 곳도 있는데

    반찬가지수도 많은데 깍두기도 넉넉히 주네요~

    시큼하지 않게 잘 익은 깍두기입니다

     

     

     

    한식에 빠질 수 없는 김치!

     

     

     

    돈까스 서비스로 나온 고기입니다

    양이 참 많죠~? 서비스라고 해서 정말 놀랐습니다.

     

     

     

    와이프는 이미 쌈 제조에 들어갔습니다

    제가 사진을 마구마구 찍는 와중에 말이죠 ㅠㅠ 꼬르륵 저도 배가고프니 빨리 밥을 먹어야겠습니다

     

     

     

    짜잔~

    사진찍느라 배고픈 저에게 쌈을 선물 하는군요 ㅎㅎ

    고기쌈 아주 맛있겠죠?

    먹어보면 더 맛있어요~

     

     

     

    마침 돈까스도 나왔습니다

    비주얼은 일반 흔한 돈까스 비주얼입니다.

    근데 잊지 말아야 할 사실. 푸짐한 고기서비스가 나왔었다는 점!

    그리고 사실 돈까스가 보기보다 너무 맛있어요

    저는 경양식 돈까스를 좋아하는데 딱 제가 기대했던대로 나왔더라구요

     

     

     

    먹기 전에 이렇게 다 잘라놓고 먹어야 쉬지 않고 먹을 수 있답니다

    금방 튀겨져 나와서 따뜻하고 맛있어요~

    돈까스도 강력추천!! 합니다.

     

     

     

    먹다가 가맹점 모집을 보고 잠깐 망설였습니다..

    가맹점해서 이런거 맨날 먹고 살까.. ㅋㅋ

    생각있으신분들은 식사하시고 가맹점 문의 해보세요~

     

     

     

    밥을 먹다보니 손님들이 하나둘씩 들어왔다 나갔다~ 합니다

    회전율이 굉장히 빠르네요~

    저희가 느긋하게 먹는도중 많은 손님들이 오셨다 갔습니다

     

     

     

    이상 광명사거리역 근처에 위치한 평양냉면 메밀 돼지불백집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이 동네에 아주 먹거리가 많기로 유명한데 이집도 굉장한 착한 맛집이네요

    여기를 지날때마다 손님이 많던데 다 이유가 있었네요~

    왜 이제야 와봤을까요 ㅎㅎ 

    다음에도 또 방문할 의사가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기회되시면 한번씩 가보세요 추천합니다!

     

     

     

     

     

    주소: 경기 광명시 오리로 935

    전화번호: 02-6408-8006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