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목차

     

    제주도 여행의 첫날 저녁!

    제주시에 위치한 월정리에 도착했습니다.

    하와이에서 키킨 케이준이라는 곳에서 인상깊게 먹었던 해산물찜을 이곳에서도 맛볼 수 있다고 해서 찾아왔습니다.

    해산물찜을 양념과 함께 봉지에 담아 흔들어 먹는 음식입니다.

    월정리 해수욕장에 위치한 케빈스 보일링 크랩이라는 가게입니다.

     

     

     

    오후비행기로 늦게 도착해서 저녁 8시쯤에야 찾아왔습니다.

    아직 영업을 하고 있네요.

    밤 11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아직 여유가 있네요!

    새로지어진 예쁜 건물들 사이에 이렇게 상가가 있는데 안쪽 구석에 위치하고 있네요

    조명이 제가 좋아하는 조명들이에요 ㅎㅎ

    사진찍기에도 좋은 배경입니다!

     

     

     

    메뉴판이에요!

    처음 방문하시는거면 기본 오리지널세트를 시키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드시다가 얼마든지 단품 추가가 가능하니까 입맛대로 추가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먹다보니 소세지가 맛있어서 소세지를 더 추가했어요.

     

     

     

    짜잔~

    오리지널 세트가 나왔습니다!

    봉지째로 자리에 들고와서 쉐킷쉐킷 흔들어서 이렇게 먹기좋게 봉지를 열어줍니다~

    이제 비닐손장갑을 끼고 직접 까서 드셔야 합니다.

    약간 매콤하면서 해산물냄새가 향긋하게 올라와서 입맛들 돋구어줍니다!

     

     

     

    새우가 사랑표현을 하고 있습니다.

    사랑스럽게 먹어달라는 표현인 것 같네요

    새우까기는 좀 귀찮지만.. 배고프니까 열심히 까먹어야 합니다

     

     

     

    옥수수 요정께서는 당연히 옥수수를 제일 먼저 집습니다

    옥수수의 톡톡터지는 식감이 너무 좋아요

    밥이없으니 약간 밥을 먹는 느낌이 나요 ㅋㅋ 

    옥수수 한입베어먹고 해산물 곁들여먹고~

     

     

     

    꽃게도 딱 먹기좋게 잘려있어요

    입에 물고 꽉 깨물어 짜먹으면 게살과 양념이 듬뿍 쏟아져나와서

    입안을 가득채워줍니다.

    아주 맛있어요!!

     

     

    맛있어서 리필해먹은 소세지입니다.

    손으로 잘라서 3~4등분을 해놓고 봉지에 다시 넣어 양념과 버무려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군침도네요.. 또 먹고 싶어요

     

     

     

    해산물을 다 먹고나면 이렇게 면사리를 시킬 수 있습니다.

    이집에는 특이하게 도삭면 이라는게 있습니다.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는 면인데 메뉴판에서 눈에 띄길래 시켜보았습니다

    결과는.. 완전 초 대박이였습니다.

    아니 어떻게 면이 이렇게 쫄깃하고 식감좋게 맛있는거죠?

    양념이 너무맛있어서 면도 더 맛있긴 했어요

    갓 삶아나온 면이라 그런지 따뜻하고 매콤한 양념과 어우러져 너무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양념추가 + 도삭면추가 해서 더 먹고싶었지만...

    늦은밤이라 적당히 먹었습니다

    도삭면을 완전 강추합니다!!

     

     

     

    이렇게 맨손으로 면을 집어먹는거도 특이했지만 ㅎㅎ

    너무 맛있어서 허겁지겁 손이 엄청 바빠졌었답니다

     

     

     

    맛있게 먹고 나와서보니 가게 앞 배경이 더 이뻐보였습니다~

    제주여행의 첫끼니였는데 너무 만족스럽게 먹었네요

    다음에 제주도 가면 또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고 서비스 음료도 주셔서 너무 잘먹고 왔어요!

     

     

     

    주소: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480-1

    전화번호: 010-9931-0994

    영업시간: 오전11:00 ~ 오후11:00

    주차가능!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