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목차

     

    요즘 뜨고있는 시흥 은행동 은계지구에 다녀왔습니다.

    은계호반써밋플레이스 아파트 바로앞쪽에 위치한 은계지구 상업단지입니다.

    상가가 엄청 들어서고 이제는 제법 입점도 많이 돼서 정말 누릴것이 많아진 동네입니다.

    앞으로 점점 더 발전할 동네같습니다.

    동네구경을 실컷하고 배가고파 은계지구에 있는 항아리 보쌈에 다녀왔습니다.

    파리바게트가 있는 건물의 2층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역시 새로지은 건물이라 그런지 아주 외관이 깔끔합니다.

    우리동네도 이런 깔끔한 건물들만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이렇게 깨끗한 파리바게트도 오랜만에 보는 것 같네요 ㅎㅎ

    지인이 보쌈맛집으로 추천을 해주어 방문했으니 기대가 됩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온갖 방송 출연 기록을 걸어놓은걸 볼 수 있습니다.

    생활의 달인, 최강달인, 무한지대큐 등 유명한 맛집 방송에는 다 출연한 것 같네요.

    여기가 본점은 아니지만 체인점 관리가 잘되면 맛도 비슷하겠죠!

     

     

     

    보쌈정식을 시키고 음식이 나왔습니다.

    보쌈과 쟁반국수가 세트로 구성되어 나옵니다.

    음식들이 정갈하게 담겨나오는것이 인상 깊습니다.

    음식 먹기전에 이렇게 항공샷(?)을 찍는것은 음식에 대한 예의죠 ㅋㅋ

    한식에는 국물이 빠질 수 없죠?

    시원한 시레기국도 함께 나옵니다. 국물 굿!

     

     

     

    이렇게 옆에서도 찍어보면 또 다른느낌이죠?

    사진찍느라 배가고파 혼났습니다ㅎㅎ

    하지만 조금만 더 힘을내서 찍어봅니다

     

     

     

    수육과 보쌈김치 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적당한 비계 + 살코기 조합이 딱 먹기 좋아요.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수분기가 약간 빠져있는데 이건 좀 아쉬웠네요.

    하지만 이것저것 싸먹으면 크게 신경쓰이지않고 먹을만 하더라구요!

    하지만 다음부터는 조금 더 신경써주면 좋겠네요!

    보쌈김치가 아주 맛있었어요

    보쌈김치는 리필이 가능하니 드시고 부족하시면 더 가져다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쌈야채, 파김치, 쌈무 그리고 새우젓갈, 마늘, 쌈장

    이 조합은 그냥 밥이랑 먹어도 맛있습니다 ㅎㅎ

    푸짐한 밑반찬은 보쌈의 맛을 한층 더 높여줍니다!

     

     

     

    쌈야채를 클로즈업 해봤습니다. ㅋㅋ

    야채에 물기가 남아있으니 더 신선해보이는 것 같습니다.

    먹어보니 이 집 쌈야채가 신선해서 좋았어요~

     

     

     

    보쌈정식에 포함 된 쟁반국수입니다.

    보쌈과 쟁반국수는 찰떡궁합이죠! 약간 샐러드 같아 보이기도 합니다.

    보쌈만 나왔으면 굉장히 아쉬웠을텐데 정식메뉴에 포함돼서 너무 행복했었습니다

    2인분인데 푸짐하게 나와서 좋았어요

    요즘 야채섭취가 부족해서 항상 신경을 쓰는데 이렇게 야채가 많이 올려져 있네요!

     

     

     

    비닐장갑을 끼고 이렇게 손으로 조물조물 비벼주어야 제맛이죠

    새콤달콤한 양념 냄새가 올라와서 코를 자극합니다.

    색깔도 아주 맛깔스럽고 양이 많아서 먹기도 전에 행복해요 ㅋㅋ

     

     

     

    처음엔 사실 또 야채가 너무 많은게 아닌가 걱정은했지만 면도 많네요~

    보쌈이랑 쟁반국수를 함께 싸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주소: 경기 시흥시 은계번영길 2 서미플라자 2층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명절3일휴무

    전화: 031-312-5355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