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목차

    김호중 문신

    김호중 문신은 과거 방황하던 시절과 함께 궁금증을 사고 있습니다.

     

     

    사실 김호중 문신은 왼쪽 팔뚝쪽에 흉터 가림용으로 작은 용 한마리가 새겨져 있다고 합니다. 과거 조폭 생활을 한 이력이 있어 전신 문신까지 의심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김호중은 외동아들로 평범한 가정에서 자라다가 갑작스런 부모님의 이혼으로 할머니 손에서 자라게 되었습니다. 부모없이 할머니와 지내는 모습이 친구들에게 따돌림감이 될까봐 숨기기도 하고 노래를 배우고 싶은데 그럴 형편도 되지 않아 많이 방황했다고 합니다.

     

     

     

     

    사고도 많이 쳤지만 나이가 많으신 할머니가 걱정이되어 어릴 때부터 이것저것 아르바이트를 많이 했다고 합니다. 어느날 갑자기 할머니가 대장암을 판정받게 되고 얼마가지 않아 대장암으로 세상을 떠나시게 되었습니다. 

     

     

     

    김호중은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하여 할머니와의 추억을 얘기하며 눈물을 머금었습니다. 어린나이에 할머니와의 이별을 겪고 나서인지 이별이 제일 두렵다는 말에 시청자들이 함께 마음 아파 했습니다. 할머니는 김호중에게 "남들에게 박수받는 사람이 되어라" 라며 유연을 남기셨다고 합니다.

     

     

     

    과거 2013년에 고딩 파파로티로 스타킹에 출연하였었는데 돌아가신 할머니를 생각하며 "찔레꽃"을 부르다 눈물을 쏟고 패널들 뿐 아니라 시청자들까지 눈물을 쏟았습니다. 할머니를 사모하는 감정이 너무나도 깊이 드러났고 할머니가 돌아가셨을 당시 너무 슬픈 나머지 겁이나 할머니 임종을 못 지켜드렸다며 안타까움을 드러냈습니다. 

     

     

    김호중 키

    김호중 키 175cm 입니다. 체격이 있다보니 자칫 키가 작아보이는 때도 많았는데 평균적인 키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TOP7의 사진들을 보면 키가 182cm인 임영웅과 비교했을 때 얼추 맞는 것처럼 보입니다. 둥글둥글 좋은 인상을 가지고 있어서 김호중을 귀여워 하시는 팬들이 많습니다.

     

    김호중 소속사

    김호중 소속사는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 소속사에는 김원효, 홍록기 그리고 미스트롯 출신 정미애가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제 한식구가 되어 방송생활을 이어나가게 되었습니다.

     

     

    김호중은 자신의 팬카페에 소속사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전하면서 "안녕하세요 식구님들 호중입니다. 새 소속사 축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고 전 소속사였던 가온기획의 성진이형에게도 힘들 때 많은 도움을 주어 감사한 분이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여기까지 김호중 문신 키 소속사에 대해서 하나하나 알아보았습니다. 김호중은 아픈 과거를 딛고 멋진 트로트 실력으로 대국민 스타가 되었습니다. 선한 외모와 밝은 모습으로 앞으로의 활약도 기대하겠습니다.

     

     

     

     

     

    미스터트롯 임영웅 나이 학력 고향

    미스터트롯 임영웅 나이 학력 고향 안녕하세요 이번엔 미스터트롯에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임영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터트롯 임영웅 임영웅은 현재 최고 시청률 30%를 넘은 미스터��

    simsi6.tistory.com

     

    임영웅 군대 닮은꼴 쌍꺼풀 알아보기

    임영웅 군대 닮은꼴 쌍꺼풀 알아보기 요즘 각종 예능과 방송에 출연하며 인기몰이 중인 미스터트롯 우승자 임영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래면 노래 외모면 외모 어느하나 빠짐 없

    simsi6.tistory.com

     

    미스터트롯 김호중 고향 나이 학력

    미스터트롯 김호중 고향 나이 학력 미스터트롯의 김호중이 또 다른 제2의 송가인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영화 ‘파파로티’의 실제 주인공으로 잘 알려진 김호중의 활약으로 시청자들의 관심�

    simsi6.tistory.com

     

    미스터트롯 영탁 나이 결혼 고향

    미스터트롯 영탁 나이 결혼 고향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터트롯에서 활약중인 가수 영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영탁은 1983년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입니다. 2007년에 R&B가수로 ��

    simsi6.tistory.com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