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목차

    배구선수 김요한 결혼 인스타 은퇴 여자친구

     

     

    배구선수 김요한

    얼마전 배구선수 생활을 은퇴하고 방송가에서 활약중인 꽃미남 배구선수 출신 김요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요한 키는 2m의 엄청난 큰 장신 배구선수이며 얼굴도 작아 약간 강동원을 닮아 여성팬들이 많습니다. 

     

     

    국가대표 남자 배구와 LIG의 중심으로 활약했던 김요한은 현재 스노우파이프라는 모바일 게임 회사의 이사로 변신해 제2의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배구선수시절부터 이 게임 회사의 대표와 친분이 있었으며 현재는 회사 근처로 이사도 하여 매일 출근하며 열심히 일을 배우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김요한은 초등학교 5학년 때 손이 크다는 이유로 배구부 감독으로부터 권유를 받아 배구를 시작했으며 2007년 LIG 손해보험 그레이터스 입단하여 배구선수 생활을 시작했고 그 이후 KB 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 소속으로 활약을 했습니다.

     

     

     

    또한 김요한은 LIG 손해보험 그레이터스 입단 전에 2006 도하 아시안 게임에서 금메달을 획득하여 병역을 면제 받았고 4주 군사훈련으로 군대 복무를 대신했습니다.

     

     

     

    김요한은 2m의 큰 키와 폭발적인 공격력, 그리고 어지간한 모델을 위축되게 만드는 훤칠한 외모까지 두루 갖춘 김요한은 인하대 시절 유광우, 최귀엽과 함께 2007년 인하대의 전국대회 4관왕을 이끌기도 했습니다. 

     

     

    배구선수 김요한 인스타

    김요한 인스타 그램에는 팬들과의 소통이 활발합니다. 인스타주소는 아래에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1985.08.16

     

     

    일상생활과 뭉쳐야 찬다, 정글의 법칙 등 방송으로 친분을 쌓은 연예인들과의 인증샷 등을 위트있는 멘트와 함께 자주 김요한 인스타에 포스팅이 올라오네요.

     

     

     

     

    배구선수 김요한 결혼 여자친구

    김요한 결혼 상태는 아직 미혼입니다. 김요한 여자친구는 현재 공식적으로 유무를 밝히고 있지 않습니다. 과거 배우 안은정과 연애를 한 후 헤어졌고 결혼 전제로 모델 여자친구와도 사귄적이 있지만 지금은 모두 헤어진 상태입니다. 

     

     

    최근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하여 좋은 배필이 생기면 결혼을 하고싶다고 밝힌것을 보면 현재 김요한 여자친구는 없는 상태인 것 같습니다. 김요한 이상형은 반전있는 여자가 좋고 베이글녀가 이상형이라고 밝혔습니다. 주위에서 김요한 결혼을 하지 못하는 이유는 눈이 높아서라고 눈을 낮추라는 얘기를 자주 듣는다고 합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