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목차

    임영웅 군대 닮은꼴 쌍꺼풀 알아보기

    요즘 각종 예능과 방송에 출연하며 인기몰이 중인 미스터트롯 우승자 임영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래면 노래 외모면 외모 어느하나 빠짐 없는 임영웅의 매력 덕분에 요즘 대한민국은 남녀노소 트롯앓이 중입니다. 임영웅은 라디오스타, 뭉쳐야 찬다, 아는형님 등 핫한 예능에 많이 출연하여 임영웅을 조금이라도 더 보고싶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달래고 있습니다.

     

     

    임영웅 군대

    임영웅 군대는 이미 다녀온 예비역입니다. 

     

     

    임영웅 군대 군복입은 모습

     

    임영웅은 전설의 백골부대 철원 3사단 18연대 1대대 출신이고 군복을 입은 사진이 이미 떠돌고 있을 정도이니 걱정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임영웅 V라이브 소통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공식 라이브채널인 V라이브 채널에서 팬들과 소통하면서 군대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군대에 있을 때 대대장님을 통해서 하루 24시간이 몇 초인지 알게 되었다며 임영웅은 군대 생활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김호중 입대 영장 소식에 함께 언급된 임영웅

     

    최근에 미스터트롯 TOP7 멤버인 김호중에게 군대 입대 영장이 나왔다는 소식과 함께 임영웅의 팬들로부터 임영웅의 군대 입대 여부에 대해서 궁금하다는 의견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임영웅 군대 소식을 모르는 팬들은 "우리 임영웅 오빠 군대 다녀왔나요? 안갔으면 제발 면제 시켜주세요 ㅠㅠ" 라며 안타까운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임영웅 닮은꼴

    임영웅 닮은꼴 소식이 많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임영웅 닮은 감자 캐릭터

     

    그중에는 한 커뮤니티에 공개된 감자 캐릭터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임영웅의 귀여운 외모와 닮은 귀여운 캐릭터의 모습이 임영웅의 닮은꼴을 연상시킵니다.

     

     

    임영웅 닮은꼴 현빈

     

    그리고 배우 현빈의 닮은꼴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어떠신가요 좀 닮은 것 같나요? 임영웅이 조금 더 살이 오른듯 통통해 보이지만 표정과 풍기는 이미지가 비슷한 듯 닮은 것 같습니다. 이러한 모습에 중장년층의 매니아 팬이 생기기도 했습니다.

     

     

    임영웅 닮은꼴 박서준

     

     

    얼마전 이태원 클라스에서 인기를 끌었던 배우 박서준과의 닮은 모습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방송에서 둘의 투샷이 볼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임영웅 쌍꺼풀

    전국노래자랑에서 임영웅의 모습을 본 한 팬으로부터 임영웅 쌍꺼풀 여부에 대해서 궁금한 질문이 올라왔습니다. 지금보다 눈이 작고 눈밑에 애교살이 많아보인다고 임영웅 쌍꺼풀 수술이 궁금해 했습니다.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 눈이 작아 보이긴 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노래를 부르다보면 여러가지 표정과 감정이 실리다 보니 눈을 게슴츠레 떴을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과거 청소년 트로트 가요제에 출전한 임영웅의 모습도 보면 눈이 작아지는 표정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자료들로만 봤을 때 현재보다 눈이 작아보여 쌍꺼풀 수술 의혹을 품을 수 있을 것도 같습니다.

     

     

     

    하지만 영탁의 쌍꺼풀 수술 고백과는 달리 임영웅은 방송에서 아직까지 쌍꺼풀 여부에 대해 공개하고 있지 않습니다. 굳이 공개하지 않는 걸로 봐서는 임영웅 쌍꺼풀 수술은 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

     

    미스터트롯 김호중 고향 나이 학력

    미스터트롯 김호중 고향 나이 학력 미스터트롯의 김호중이 또 다른 제2의 송가인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영화 ‘파파로티’의 실제 주인공으로 잘 알려진 김호중의 활약으로 시청자들의 관심�

    simsi6.tistory.com

     

    미스터트롯 임영웅 나이 학력 고향

    미스터트롯 임영웅 나이 학력 고향 안녕하세요 이번엔 미스터트롯에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임영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터트롯 임영웅 임영웅은 현재 최고 시청률 30%를 넘은 미스터��

    simsi6.tistory.com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