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인간수업 박주현 강소라 닮은꼴

인간수업에 박규리 역으로 출연한 배우 박주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주현 나이는 27살이고 1994년생입니다. 박주현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의 연기과에 재학중이고 현재 연기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인간수업 박주현

박주현은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에 출연하여 모범생이자 활발하고 사교성이 좋은 학생이였다가 우연히 범죄에 가담하게 되고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긴장감을 더해주는 역할을 훌륭하게 소화해내며 대중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인간수업 박주현은 김동희와 함께 성매매를 중매하는 포주역할을 도우며 범죄를 저지르다 혹독한 대가를 치르게됩니다.

 

 

넷플릭스 인간수업은 총 10화로 이루어지며 회당 1시간 가량으로 하루에 날잡고 충분히 정주행 가능한 분량입니다. 보는내내 긴장감을 늦출수가 없고 다음화가 계속 궁금해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입니다. 

 

 

 

인간수업 박주현은 실제로 학창시절에 동급생들한테 인기가 많았고 운동도 좋아하고 성격이 활발하다고 합니다. 성격이 털털해서 남사친이 많은게 인간수업 극중 박규리와 많이 닮아있다고 합니다.

 

 

배우 박주현

배우 박주현은 2019년 tvN의 아내의 침대를 통해서 첫 데뷔를 했습니다.

 

 

박주현은 4차원의 톡톡한 매력을 가진 자연스러운 연기력과 특유의 밝고 명랑한 모습으로 밝은 분위기와 감초 역할을 잘 해내었습니다. 이 연기력이 좋게 평가가 되어서 괴물신인이라는 별명까지 붙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2020년 3월에 tvN의 "반의 반"에 출연하여 배우 정해인의 첫사랑역을 톡톡히 해내고 이어 4월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인간수업에서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또 다시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동안의 밝은 모습과는 달리 진지하고 긴장감 넘치는 표정과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렸습니다. 짧은 배우생활이지만 훌륭한 연기력으로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가 되는 배우입니다.

 

 

박주현 강소라 닮은꼴

박주현이 넷플릭스 인간수업에 출연 후 배우 강소라 닮은꼴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한 인터뷰에서 배우 강소라, 심은하 등과 닮았다는 네티즌들의 반응에 대해서 "선배님들 닮았다는 얘기는 저도 많이 들어요", "존경하는 선배님들이라 언급되는 게 감사하다"며 "후배로 더 열심히 해서 잘 커나가고 싶은 마음"이라고 대답했습니다. 

 

배우 박주현
배우 강소라

 

배우 강소라는 과거 써니에서 일진역할을 맡아 기가 쎄고 당찬 연기를 해내었는데 인간수업의 박주현(박규리 역)을 보면 강소라가 떠오른다는 네티즌들이 많습니다. 저도 인간수업보는내내 강소라가 떠올랐었는데 시청자들의 반응도 비슷하네요.

 

 

 

인간수업 박주현 강소라 닮은꼴에 대해서 하나 하나씩 알아보았습니다. 인간수업을 시청하고 배우 박주현에 대해서 인상 깊었는데 과거 작품까지 살펴보니 대단한 배우였네요. 앞으로도 배우 박주현의 멋진 연기를 목빠지게 기대해보려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