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목차

    박해진 여자친구 이상형 나이 학력 전공

     

    박해진 나이는 38살이고 1983년 생입니다. 박해진 고향은 부산이고 학력은 초중고 모두 부산에서 다녔으며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진학하며 연기를 전공했습니다. 배우 이준기씨도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동문으로 연기예술학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연기를 전공하여 잘 다듬어지고 내공이 있는 연기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박해진은 2006년 드라마인 소문난칠공주에 출연하며 연기자 생활에 데뷔하여

     

     

     

    연하남 역할을 맡으면서 여성 팬들을 사로잡아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수려한 외모로 성형의혹도 있었지만 성형을 하지 않은 자연외모입니다. 박해진은 나이에 비해 동안 외모로 유명합니다.

     

     

     

    하늘만큼 땅만큼, 에덴의 동쪽, 내 딸 서영이, 별에서 온 그대, 치즈인더트랩 등 수많은 드라마에 출연하며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었고 얼마전 포레스트에 이어 5월 20일 방송 예정인 MBC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꼰대인턴은 최악의 꼰대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게 남자의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을 그린 오피스 코미디입니다.

     

     

     

    박해진 여자친구는 현재 공식적으로 밝히고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결혼도 하지 않은 미혼상태입니다. 과거 2015년 박해진은 4년동안 사귄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밝혔는데 누구인지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박해진은 한끼줍쇼에 출연하여 그 당시 여자친구와 결혼할줄 알았지만 현재는 마흔이 넘어도 결혼을 하지 못할 것 같다고 멋쩍은 웃음과 함께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최근 맛잇는 녀석들에 출연했는데 김준현이 "만약 여자친구가 생긴다면 어떤 음식을 해 줄 거냐"라고 질문했고, 박해진은 "먹고 싶은 거 다 해줄 거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박해진 이상형은 변천사가 있습니다.

     

    "커리어에 대한 프로의식 있는 여자가 좋아요. ‘나만 보지 않는 여자’라고 할 수도 있죠." "바쁜 여자가 이상형이었던 적도 있었어요. 예전에 여자친구 있었을 때 너무 바쁘지 않은 친구를 만났었는데 부담스러웠던 적이 있어요. 배우라는 직업이 시간을 따지지 않고 일을 하기 때문에 저만 바라보고 기다리고 있는 여자친구한테 미안하기도 하면서 부담스럽기도 하고 그랬죠. 배가 불러서 이런 소리 하는구나 하실 수도 있지만 그래도 각자의 일에 몰두하면서 서로의 시간을 소중히 보낼 수 있는 여자가 좋아요."

     

     

     

    "애교가 넘치는 여자보다는 다정다감한 여자에게 끌려요. 외모는 크게 중요하지 않아요." "연애관보다는 가정관을 생각할 나이라 그런지 가정적인 성격이면 좋겠어요." 라며 이상형을 밝히기도 했고

     

     

     

    "같은 취미거나 말이 잘 통하는 분이면 좋을 것 같아요. 대화를 할 때 서로 관심사가 같다면 그녀와 밤새 얘길 나누며 감정을 교감할 수 있을테니까요."라며 이상형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박해진의 오랜 배우활동과 방송생활로 그간 수많은 인터뷰에서 오랜기간 이상형에 대해 언급했는데 워낙 오랜 기간이 지나다보니 그간 그때 그때 이상형이 조금씩 변화해온 것 같습니다. 조만간 여자친구 소식과 더불어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결혼 소식까지 기대할게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