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요즘 뜨고 있는 시흥 은행동 은계지구의 먹거리 골목에 다녀왔습니다.

호반써밋플레이스의 정문과 바로 이어지는 이 동네는 먹거리가 참 많았어요.

이 동네가 개발된다고 했을때 처음에는 어떻게 변할지 가늠이 안됐었는데

개발되고 나니까 으리으리하고 사람살기 좋은 동네로 탈바꿈 했네요.

은계지구랑 가까운 동네에 살아서 자주오는데

이번에는 은계지구에 있는 홍춘천 닭갈비에 다녀왔습니다.

 

 

가게의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자리를 잡은 후 실내를 찍어보니 이렇게 넓직하게 자리배치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아직 이른 저녁시간이라 손님이 많이 없었습니다.

참고로 저희가 밥을 다 먹고 빠져나갈 때쯤은 만석이였네요. 

 

 

 

저희가 자리잡은 테라스는 이렇게 비닐막으로 외부의 찬공기를 차단하고 있었습니다.

바깥의 밝은 불빛이 내부로 들어오네요. 뭔가 분위기가 좋아보입니다. 

 

 

 

닭갈비 2인분을 시키면 이렇게 바로먹을 수 있게 볶아져 나옵니다.

일단은 배가고파서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사람들 입맛에 따라 다를 순 있지만 자극적인걸 좋아하는 저희한테는 조금 싱거운 감이 있네요.

그래서 쌈무와, 마늘, 콘 등을 곁들여서 푸짐하게 싸먹으면 맛있습니다.

저기 위해 귀엽게 고구마 튀김 2피스가 함께 나오네요.

 

 

 

생각보다 고기의 양이 푸짐합니다.

배고팠는데 아주 신났습니다.

 

 

 

실제로는 이렇게 연기가 피어오릅니다.

측면에서보니 연기가 아주 잘 보이네요! 뜨거운 음식은 언제나 맛있죠!

테라스의 분위기가 마치 캠핑을 온 듯 살아납니다.

닭갈비는 역시 깻잎과 쌈무로 쌈을 싸먹어야 맛있죠!



 

이렇게 정갈하게 담겨져 나오는 음식들은 셀프바로 무한 리필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그러니 넉넉히 드셔도 됩니다 ^^

 

 

 

첫 쌈입니다!

이렇게 싸서 먹는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5가지의 쌈재료가 있습니다.

하나도 빠짐없이 골고루 다 넣어서 먹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간을 맞추기 위해 쌈장을 많이 먹었습니다. 

 

 

 

열심히 먹었는데도 아직 양이 많이 남았네요.

행복감을 느끼며 계속 먹어줍니다. 

 

 

 

약불로 계속 데우며 먹다보면 양념이 잘 조려집니다.

적당히 먹었을 때즈음에 볶음밥 볶을 준비를 합니다.

이정도 남긴걸 잘게 잘라서 볶음밥에 함께 볶아주면 더 맛있습니다.

 

 

 

볶음밥 양이 많네요~

김가루, 김치, 콘, 야채, 남은 닭갈비 등 재료가 많으니까 맛있는 것 같습니다.

이 볶음밥을 그냥 드셔도 되고 쌈야채에 싸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저희는 쌈을 좋아하니 쌈을 많이 먹었습니다.

 

 

 

아 그리고 깜짝 이벤트!

닭갈비 음식 사진을 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고 인증을 하면 치즈볼을 서비스로 줍니다.

SNS로 친구에게 자랑도 하고 치즈볼도 서비스로 받고 일석이조라서 바로 실행에 옴겼습니다!

치즈볼의 비주얼이 아주 귀엽습니다. 

 

 

 

처음보는 새로운 비주얼이네요.

겉은 약간 바삭한 빵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속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한입 베어물면 안에 홈런볼 마냥 치즈가 들어있습니다.

쭉 늘어나는 치즈는 아니고 뚝 끊어지는 치즈였지만 오물오물 꼭꼭 씹으면 고소한 치즈맛이 납니다.

저는 그래도 먹을만 하더군요 ^^

제 입맛이 워낙 음식을 가리지는 않아서도 있지만.. ㅎㅎ 

 

 

 

그리고 저희 계산서 입니다!

볶음밥 가격이 빠졌네요 ㅠ ㅠ 저기에서 볶음밥 가격을 더해야 합니다.

닭갈비 2인만 먹으면 15,800원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주위 지인들로부터 이동네 홍춘천닭갈비는 별로다~ 라는 의견이 있긴했는데요

저는 생각보다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팁을 드리자면 쌈으로 나오는 재료를 잘활용해서 알차게 싸서 드시면 맛있습니다 ^^

한끼 잘해결했네요~ 

 

 

 

 

주소: 경기 시흥시 은계번영길 11 2층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연중무휴

연락처: 031-312-9355

 

주차는 가게 앞 주차공터가 있으니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