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저번 주말 태풍 '다나스'가 우리나라로 온다고 해서 집에만 하루종일 있었더니 갑자기 피자가 땡겨서 피자를 먹기로 했습니다.

피자집에가서 먹으려니 너무 귀찮아 배달의민족을 통해 반올림피자샵을 검색했습니다.

예전에 한번 시켜먹었는데 핫치킨쉬림프 피자가 너무 맛있어서 생각이 났네요

이번엔 반반피자를 시켜서 불고기를 함께 시켰습니다.

주문 시 리뷰 남길게요!! 라는 코멘트를 남기면 마약옥수수(3000원)무료로 제공돼요!!

 

불고기/핫치킨쉬림프 반반피자 + 치즈오븐스파게티 + 마약옥수수

음식을 모두 오픈하고 피느님 영접하기 전 의식을 치릅니다... 찰칵..!!

피자가 한쪽으로 쏠리지 않고 얌전하게 배달이 되었네요.

배달기사의 안전한 라이딩이 믿음직합니다!

 

불고기/핫치킨쉬림프 반반피자

핫치킨 쉬림프보다 불고기가 상대적으로 양념의 강도가 약하니 불고기를 먼저 먹는것이 좋습니다.

꼭꼭 씹어서 육즙과 치즈의 고소함을 느낍니다.

그런다음 핫치킨 쉬림프를 감동하며 먹습니다. 츄르릅..

매콤한게 제일조하.. 넘 맛있네요!

 

치즈오븐스파게티

느끼한게 땡긴다는 아내의 요청에 치즈오븐스파게티까지 시켰습니다.

살짝 굳어서 아쉬웠지만 여전히 따뜻해서 먹을만 했습니다.

치즈에 융화되지 못한 올리브 3조각이 귀욥네요. 

 

마약옥수수

마지막 서비스로 받은 마약옥수수!

느끼 + 짭조름 + 달콤 = 살찌는맛

살찌는 맛은 대부분 아주 맛있습니다.. 꿀맛.. 

삼송빵집의 마약옥수수빵의 맛이납니다. 신기.. 

 

 

이렇게 오랜만에 집돌이 생활하면서 고칼로리를 섭취하고 배가 빵빵해졌네요.

평일은 열심히 다시 운동을..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