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목차

    낙성대역 근처에서 가장 분위기가 좋다고 생각되는 아모르미오입니다.

    화려한 조명과 힙한 음악 그리고 맛있는 커피까지 모든걸 갖춘 대박카페에요.

    처음 생겼을 때 우와 인테리어 멋있다! 했는데 갈수록 발전하는 것 같아요 ㅎㅎ

     

     

    아모르 미오의 입구에요~ 입구가 너무 이뻐요

    처음에는 이런 페인트칠이 뭐지? 했었는데 볼수록 정말 독특하고 멋지더라구요

    그때만해도 이런 인테리어에 익숙하지 않았었거든요.

    확실히 처음 방문했던 3년전보다 인테리어가 업그레이드 된 것 같아요.

     

     

     

    문밖에서 본 실내도 엄청 이뻐보여요~

    이렇게 밖에서 봤을때 들어가고 싶은카페가 있고 들어가기 싫은 카페가 있어요

    여기 아모르미오는 얼른 안으로 들어가고 싶게해요~ ㅋㅋ

     

     

     

    입구에서 루돌프가 반겨주네요.

    이런 귀여운 소품은 사장님의 센스인가요?ㅎㅎ

    여심을 자극해서 여성고객분들이 많이 찾을 것 같아요!

     

     

     

    실내에 입성했습니다.

    여기는 음료제조 공간이 센터에 위치하고 있어요~

    멋있게 커피를 제조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의자와 테이블이 너무 힙하지 않나요?

    편해서 오래 앉아 쉬기 좋더라구요

    벽에 걸린 인테리어 소품도 느낌있습니다.

     

     

     

    애플레몬스쿼시입니다.

    이태원의 펍에 가야만 볼 수 있는 칵테일같이 생겼어요

    하지만 알코올은 전혀 들어있지 않은 상큼한 음료이니 안심하세요 ㅎㅎ

    비주얼이 너무 이뻐서 먹기가 아깝더라구요!

     

     

     

    수제바닐라컬렉션 이였던 것 같아요.

    메뉴가 가물가물...

    평소에 바닐라라떼를 좋아하는데 고급스러운 바닐라라떼 느낌이네요 ㅎㅎ

    아모르미오의 분위기에 취해서 더욱 더 맛있게 느껴지는 음료입니다.

     

     

     

    메뉴입니다.

    선택장애 주의..

    다 맛있게 생겨서 메뉴판 앞에서 한참을 고민하게 되더라구요

     

     

    전화번호: 070-8229-1456

    주소: 서울 관악구 행운2길 20

    영업시간: 매일 09:00 - 24:00

    주차는 가게 앞에 가능합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