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목차

     

    시흥 신천동에 4000평 규모의 초대형카페 베니어 베이커리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넓은 주차장야외 정원 그리고 루프탑까지 겸비한 넓은 부지의 카페입니다.

    유명한 카페는 항상 사람이 많고 주차도 골치였는데 이곳은 모든게 넓직해서 여유가 있었습니다.

     

     

    베니어 베이커리 카페 건물의 정면 모습입니다.

    아주 웅장하죠. 이건 일부분입니다.

     

     

     

    건물 옥상에서 주차장을 내다본 모습입니다.

    아주 넓은 주차장을 가지고 있죠? 이렇게 주차장이 넓은 카페가 시흥에 또 있을까요?

    이 카페 사장이 작정하고 신천동에 넓은 부지를 매입해서 이 카페를 지은 것 같습니다.

    부럽네효... 제가 갔을때는 오픈 초기라서 아직 완전히 가꿔지지 않은 모습이였습니다.

    지금은 더 많이 정돈되고 바뀌었겠죠?

     

     

     

    정원쪽 모습이에요~ 저~ 쪽 끝까지가 모두 카페소유의 정원이에요

    지금은 겨울이라 날씨가 추워서 힘들겠지만

    봄이 오고 날이 따뜻해지면 야외 카페가 아주 핫해질 것 같아요

    여행온 것 같은 느낌 나지 않을까요?

    가족단위로 많이들 오셔서 아이들도 많이 뛰어놀 것 같네요~ ㅎㅎ

    아주 넓어서 좋아요

     

     

     

    입구부터 현관이 엄청 넓어요~

    카페가 아니라 무슨 호텔같았어요 ㅎㅎ

    공간이 아주 여유가 있으니 이렇게 넓은 복도도 뺄 수 있나봅니다 ㅎㅎ

    복도에는 2층으로 향하는 엘리베이터 시설도 갖추고 있어요

    어르신들과 함께 올 때 이용하기 좋겠어요!

     

     

     

    베니어 베이커리 카페의 이름에 맞게 베이커리 메뉴들이 센터에 진열되어 있어요

    빵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할 공간입니다 ㅎㅎ

     

     

     

    베이커리 진열대 바로옆에 이렇게 계산대와 음료제조공간이 있습니다.

    아주 넓고 길게 위치하고 있어서 답답하지 않고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사람이 많았는데도 줄은 서지 않네요~

     

     

     

    또 다른 반대쪽 각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로지은 건물이라 실내가 깔끔하고 조명도 이쁘죠~?

    사람들이 가득차도 전혀 좁아보이지 않습니다~

     

     

     

    빵과 음료를 주문하고 측면으로 이동하면 중간에 나무가 심긴 넓은 테이블이 있는 공간으로 이어집니다.

    컨셉이 아주 특이하더라구요.

    저희는 여기에 자리잡고 노트북을 펼쳤습니다.

    이 카페에서 노트북 이용하기에 가장 최적화된 공간이에요!

     

     

     

    더 안쪽을 둘러보면 더 넓은 공간이 있습니다.

    이 카페 내부의 끝은 어디인가.. 아주 넓네요!! 

    사람이 엄청 많음에도 전혀 좁아보이지 않아요

    시흥의 최대규모 카페 답네요!!

     

     

     

    저희가 시킨 음료입니다.

    노트북과 함께 음료를 세팅하고

    평온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작업을 하고 왔습니다 ^^

     

     

     

    저희가 앉았던 테이블에 꼬마부대들이 출동해서 ㅎㅎ

    얼른 작업을 끝내고 일어섰습니다 ^^

    꼬마아이들 데리고 놀러오기 좋더라구요~ 

    좁은 다른 카페들과는 달리 전혀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주거나 하지 않을 것 같아요

    저도 곧 태어날 아기와 함께 나중에 한번 다시 가야겠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오면 야외테라스가 있습니다.

    여기도 마찬가지로 봄이 되고 날이 따뜻해지면 핫해질 공간인 것 같아요

    시흥에 야외 테라스가 있는 카페가 웬말이에효~~~

    빨리 봄이오길 기다려 지네요

     

     

     

    마지막으로 푸르른 하늘과 함께 광각샷을 찍어봤습니다.

    이 정도로 베니어 베이커리 카페의 넓은규모가 충분히 전달 됐으려나요?

    사실 이런 카페는 저만 알고 싶은 카페이기는 하지만...

    이미 충분히 많은 사람들이 아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널리 알리고 다같이 나누려구요 ㅎㅎ

     

     

     

    주소: 경기 시흥시 서해안로 1444-1

    운영시간: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 추석 당일 휴무

    전화번호: 031-313-7755

    주차는 무료입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