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목차

     

    시흥 하우고개에 새로생긴 베이커리카페 늘솜당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올여름 오픈초기에 다녀왔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제가 사는 동네가 아주 사람도 차도 많아 복잡해서 항상 주말이면 이렇게 한적한 카페를 찾아다녔었는데요

    드디어!! 산골에 경치좋고 한적한 카페 늘솜당이 생겼네요!

    지인의 추천으로 알게 됐는데 늘솜당을 알게된게 너무 행복했습니다!

     

     

     

    늘솜당에 주차 후 입장하면 이렇게 넓은 정원이 있어요

    날씨가 따뜻할 때는 정원에 나와서 커피와 빵을 먹으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제가 다녀왔을때는 날이 따뜻해서 많은 사람들이 정원에 나와서 햇살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정원이 참 이쁘게 가꾸어져 있더라구요 ^^ 완전 힐링

     

     

     

    이렇게 정원을 따라 들어가면

    건물이 두개가 있는데 왼쪽에 빵 연구소 라는 빵만드는 공간이 있고 오른쪽이 카페 건물이에요~

    빵을 따로 만들어서 카페에 진열하고 판매를 하는 구조 같아요. 완전 효율적인 구조입니다!

    빵 만드는 공간 내부를 둘러보고 싶었지만 실례인 것 같아서 바로 카페로 들어갔습니다

    건물 이쁘게 잘 지어놨네요~!

     

     

     

    1층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경치입니다.

    힐링되지 않나요?

    1층 테라스에도 테이블이 많이 배치되어 있어서 여기에 자리를 잡고

    아이들은 잔디에서 뛰어놀게 하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애들데리고 많이들 오셔서 처음 보는 애들끼리 같이 어울려서 놀기도 하더라구요 

    아이들 뛰어노는거 바라만 봐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실내로 입장하면 중간에 이렇게 빵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손님들이 엄청 몰려서 빵이 드문드문 비어 보입니다.

    이집 빵은 제가 여러번 방문하면서 하나씩 먹어보는 중인데

    하나같이 다 특이하고 맛있더라구요~

    아직까지 다 먹어보진 못했는데.. 다른것도 다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

    빵을 고르고 음료를 주문하러 가시면 됩니다!

     

     

     

    저희는 이집 가장 추천 메뉴인 마늘빵을 사들고 2층 자리에 앉았습니다.

    마늘빵은 약간 촉촉한 바게트빵을 칼로 썰어서 속에 달콤한 마늘크림잼을 듬뿍 넣은빵입니다.

    먹느라 바빠서 마늘빵의 자세한 비쥬얼은 찍지 못찍었지만 분명 모두들 좋아할 맛입니다!

    빵을 자르기 위해 비닐장갑, 가위까지 줍니다 ㅎㅎ 

    저희가 자르고 먹는 모습을 보시더니 옆에 계시던 아주머니들도 마늘빵 먹어야겠다고 사러가시더라구요 ㅎㅎ

     

     

     

    이날 날씨도 정말 좋았어요~

    시원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푸른 하늘과 초록초록한 숲세권 카페에서

    분위기가 정말 좋아서 힐링 됐어요~

     

     

     

    경치가 너무 좋지 않나요?

    저의 새로운 목표가 생겼어요~ 이런 경치좋은 숲세권에 집을 지어 살아야겠어요

    공기 안좋고 시끌벅적 왁자지껄한 도심을 벗어나 이런곳에 살고 싶네요

    저기 오른쪽에 보이는 새로 짓고 있는듯한 건물이.. 아마 이 가게 주인집일려나요?

    그렇다면 부럽습니다.. ㅎㅎ 제 꿈을 벌써 이루신 분..

     

     

     

    뱃속에 있는 저희 아기도 태어나서 나중에 크면 여기 늘솜당에 꼭 데리고 와야겠어요 ㅎㅎ

    아파트라 평소에 많이 못 뛰어놀테니

    늘솜당 잔디밭에 데리고와서 맘껏 뛰어놀게 해야겠네요

    아이들도 너무 좋아라 해서 부모님들 표정도 흐뭇해 보였습니다

     

     

     

    시흥 하우고개 베이커리카페 늘솜당에서의 즐거운 시간을 뒤로한채

    시간이 늦어 집으로 돌아가야 했습니다.

    해질녘에도 여전히 이쁘고 사람도 붐비고 분위기가 좋았어요~

    또 이곳은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 걱정이 없어서 너무 좋았었네요

    집이 가까우니 자주 찾아올 예정입니다

     

     

    주소: 경기 시흥시 하우로122번길 50-3

    전화번호: 031-404-0950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