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목차

     

    제주도 서귀포 산방산근처 대자연이 아름다운 카페 원앤온리에 다녀왔습니다.

    근처 검색하면 원앤온리가 아주 핫하길래 저도 꼭 와보고 싶었어요

    요즘 새로운 카페 투어하는 맛에 살거든요.

    제주도와서도 예외는 아니죠!

     

    카페 원앤온리는 산방산을 등지고 바로앞에 있습니다.

    야자수 나무로 조경이 돼있고 돌담이 쌓아져 있네요

     

     

    이렇게 멀리서 카페를 보고 있노라면 높고 웅장한 산방산의 매력에 빠지게 됩니다.

    진짜 감탄이 흘러나옵니다.

    이런 좋은 카페부지를 선정하다니! 아주 칭찬합니다

    산방산근처를 늘 드라이브로 지나치기만했지 이렇게 내려서 자세히 자연을 즐긴적은 처음이에요.

     

     

    측면을 바라보면 이렇게 바다와 산방산이 연결되는 듯한 형상을 하고 있습니다.

    모래사장도 넓네요!

    하늘이 흐리지만 더 자연에 집중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바다의 정면을 바라보면 아주 드넓은 제주의 바다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저 멀리는 해가 뜨고 있네요

    가슴이 뻥뚫리네요

    카페 원앤온리 뷰 완전 짱입니다!

    파도도 정말 멋있었어요

     

     

    크.. 완전 뷰맛집입니다.

    바다 좋아하시는분들한테는 완전 추천!

    제주도 북부인 제주시와는 다른 서귀포만의 바다느낌이 있죠~

     

     

    우리 첫째딸 라봉이를 위한 좋은 태교여행이 됐습니다 ^^

    아내도 너무 좋아해서 연신 카메라 셔터를 눌러대네요

    그런 모습이 저는 너무 이쁘네요

    여행 자주 다녀야겠습니다^^

     

     

    사진은 이제 그만찍고 카페내부에 입성했습니다.

    내부는 이렇게 깔끔하게 생겼습니다~

    사람들이 많네요~

    저희는 운좋게 안쪽에 누을 수 있는 쇼파가 있는 자리에 정착했습니다.

     

     

    바닐라 라떼와 파인애플 스무디! 입니다.

    아주 시원하고 상큼해보이죠?

    제주도 땅에서 이렇게 맛있는 음료와 함께 힐링하니 아주 신선놀음이 따로없군요 ㅎㅎ

    오랜시간 누워서 딩가딩가 하며 쉬었어요

     

     

    음료를 다 마시고 나오니 또 다른 풍경이 펼쳐졌습니다~

    야자수가 앞에 있으니 진짜 제주도에 온 것 같네요

    이국적이어라~~~~

    이게 우리집 마당이였으면 좋겠네요 ㅎㅎ

     

     

    사진에 듬성듬성 사람들이 출연하네요

    다들 저희처럼 대자연을 만끽하는 중이에요~

    여행이란 이런것이죠

     

     

    서서히 날씨가 밝아옵니다.

    왼쪽에는 저렇게 야외에서 누을 수 있는 의자가 있어요

    이미 만석이더라구요

    날씨가 따뜻할 때 저기에 누워있으면 진짜 집에가기 싫을 것 같아요 ㅎㅎ

     

     

    아쉬운 마음에 다양한 위치에서 다양한 각도로 사진을 찍습니다 ㅠ

     이 날 바람이 참 많이 불어서 그런지 야외에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이 이쁜카페를 잘 기억하기 위해 건물이 잘 보이도록 사진을 찍었습니다.

    나중에 나도 이런 카페 꼭 하나 가지기를

     

     

    마지막으로 산방산 독사진입니다!

    사진으로 이 웅장함이 전달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단언컨데 실물이 더 대박입니다!

    제주도 서귀포 산방산쪽을 지나시면 꼭 카페 원앤온리를 들려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하세요.

    주차는 아주 널널하니~ 편하게 찾아오시면 될 것 같아요.

    영업시간 : 매일 오전 9:00 ~ 오후 9:00

    연락처 : 064-794-0117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