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목차

    부천 옥길에 생긴 스타필드 시티에 다녀왔습니다.

    스타필드 &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한 건물에 있는 종합쇼핑몰이 우리동네에 생기다니

    너무너무 설레고 기쁘네요!

    이제 코스트코 안가도 될 것 같습니다!!

    사진은 오픈때 찍은사진들인데 오픈빨로 아주 사람들이 붐볐어요

     

     

     

    스타필드 주차장 8층에 주차하고 나오면 이런 하늘공원이 있어요

    동네 꼬마아이들이 가족들과 나와서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에요~

    아이들이 많은 동네라서 그런지 어린아이들을 위한 배려공간이 많다는걸 새삼 느꼈어요

    성인인 저희 부부도 곧 태어날 아기 생각하니 기뻤답니다 ㅎㅎ

     

     

     

    공원 옆에는 저렇게 24시간 이마트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저기에 있는 이마트24는 점원이 존재하지 않는 무인 편의점이에요

    들어가서 물건을 사고 키오스크에서 셀프계산을 하고 나오는 구조에요

    CCTV가 다 설치되어 있으니 도난사고는 일어날리가 없겠죠?ㅎㅎ

    아무튼 무인편의점 처음봐서 너무 신기했어요 ㅇ.ㅇ

     

     

     

    해질녘이라 스타필드 옥상에서 보는 노을은 너무 이뻤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색이 주황색인데 하늘이 주황빛나는거 있죠

    아늑한 분위기에 스타필드 입성하기도 전에 반해버렸답니다.

     

     

     

    주차장 모습이에요~ 넓직하게 주차공간을 뽑아놔서 큰차를 가지고 오셔도 편히 주차하실 수 있어요

     

     

     

    스타필드 실내로 입성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안돼서 그런지 사람들이 아주 넘쳐납니다.

    이 동네에 이런 대형 쇼핑타운이 처음들어왔거든요

    아마 저희 부부같은 사람들이 대부분이였을거에요~

    신기해서 여기저기 구경다니며 쇼핑을 합니다~~

     

     

     

    1층에 보시면 No Brand와 푸트코트가 있어서 

    쇼핑 중 배고픔을 달랠 수 있습니다.

    손님이 엄청 많네요.. 대부분의 가게가 주문이 많이 밀려서 1시간씩 걸린다고 했습니다 ㅎㅎ

     

     

     

    빵가게 입니다.

    아마 빵보다 사람이 더 많아서 빵가게가 작아보였어요

    중간중간 시식도 할 수 있게 해놓아서 빵 시식도 해볼 수 있었답니다.

     

     

     

    스타필드 내부 양쪽 두군데에 이렇게 오르내릴 수 있는 에스컬레이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위층에서 내려다본 1층 푸트코트의 모습입니다.

    사람이 정말 많죠?

    푸드코트의 식당 테이블도 많이 설치되어 있어서

    아주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어보입니다.

     

     

     

    스타필드 4층에 가시면 No Brand Burger가 있습니다.

    No Brand 매장만 가보았지 이렇게 버거집이 있는줄은 몰랐습니다.

    알고보니 최근에 노브랜드 버거가 여기저기 생기고 있다고 하네요~

    여기도 줄이 엄청 서 있어서 먹어보진 못하고 사진만 찰칵~ 찍고 갑니다.

     

     

     

     

    4층 식당가 잇토피아(Eatopia)에는 이런 다양한 음식 매장들이 입점해있어요

    1층 푸트코트보다 조금 더 고급진 식당들이 많이 있습니다.

    여기도 사람이 붐벼서 주문이 많이 밀렸습니다 ㅠㅠ

    시간이 조금 지나면 널널하게 식사할 수 있겠죠..?

     

     

     

    3층에는 일렉트로마트도 있습니다.

    이곳 부천 스타필드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하기도 수월해졌습니다~

    오픈 행사로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블루투스 이어폰이 59,0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평소에 지하철 출퇴근길에 블루투스 이어폰이 필요했었는데

    가격이 참한 것 같아서 구매를 했어요~

    지금은 이 이어폰 덕분에 출퇴근길이 아주 즐거워졌답니다.

     

     

    지하 2층 이마트 트레이더스로 이동합니다.

     

     

    저희는 광명에 위치한 코스트코만 줄곳 이용해왔습니다.

    부담되는 연회비와 삼성카드, 현금으로만 결제해야하는 제한때문에 점점 마음이 돌아서던 중

    이곳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연회비가 없고 결제카드의 제한이 없는점이 엄청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럼에도 코스트코보다 물건이 뒤떨어지지 않더군요

    푸트코트도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카페입니다

    베이크, 피자, 빠네, 파스타, 리조또 각종 음료 등 코스트코보다 훨씬 좋아보였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정말 부담이 없더라구요

    하지만 여기도 붐비는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

    조금만 기다리시면 자리는 잡을 수 있어요~

     

     

     

    카드결제 고객은 카운터 말고 옆에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거기서 메뉴 주문을 하고 결제 후 번호표를 받아서 이 곳 카운터에서 음식을 교환해 가셔야 합니다

    아 참고로 현금, 상품권 결제는 이 곳 카운터에서 메뉴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코스트코와 비슷한 구조를 가지고 있어서 능숙하게 주문해서 음식을 받아왔네요~

     

     

     

    사람이 몰려 바쁜 와중에도 직원들은 친절하게 빠르게 고객응대를 해주더라구요~

    고생 많으십니다!

     

     

     

    이렇게 조리된 냉장식품들도 있어요~

    진열된 상품은 왼쪽 계산대에서 결제가능하다네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내부로 진입하면 이렇게 창고형 대형마트 광경이 펼쳐집니다

    코스트코와 흡사하네요

    대형 카트를 끌고 쇼핑할 물건을 탐색합니다~

     

     

     

    넓직한 공간도 많아요~

    군데군데 연회비 없는 열린 창고형 매장 이라고 플랜카드가 붙어져있네요

    이마트에서 코스트코를 경쟁해서 밀고 있나봐요 ㅎㅎ

     

     

    코스트코처럼 대형 가전제품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급모델부터 저렴한 모델까지 다양하게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직원들이 항시 대기하며 친절한 상담까지 해주더라구요~

    하지만 저희는 전자제품 안사도 돼서 조금 부담스러웠습니다 ㅎㅎ

     

     

     

    창고형 대형마트의 꽃! 시식코너 입니다.

    정말 많은 시식코너가 있었는데 먹느라 정신팔려서 하나만 찍었네요 ㅎㅎ

    차돌박이를 구워서 작은 종이컵에 담아주더라구요~

    야들야들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이번엔 사지 않았지만 다음에 차돌박이가 생각나면 꼭 사러 올 예정입니다~!

     

     

    이렇게 부천 옥길에 새로 생긴 스타필드 &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방문기였습니다.

    이 대형 쇼핑타운이 생김으로 부천 옥길지구가 아주 핫해졌어요

    교통량이 늘어서 주민들의 고충이 있기도 하고

    그만큼 부동산 가격이 올라서 좋은점도 있으실 것 같네요 ㅎㅎ 

     

    저는 옆동네에 살아서 오히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스타필드가 생겨서 좋아요

    자주자주 다닐 것 같네요.

     

     

     

     

    운영시간: 10:00 ~ 22:00 365일 연중 무휴(트레이더스, MEGABOX 별도)

    주소: 경기도 부천시 옥길로 1

    주차는 스타필드와 트레이더스 진입로가 달라요~

    스타필드 주차장은 지상, 트레이더스 주차장은 지하 입니다.

    이점 참고하세요!

     

    홈페이지: https://www.starfield.co.kr/bucheon/main.do

     

    스타필드 시티 부천

    새로운 형태의 도심형 라이프 스타일몰

    www.starfield.co.k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