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목차

    이제훈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결혼 여자친구

    훈훈한 외모로 멜로 연기를 잘 소화해 내는 배우 이제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훈 프로필

    이제훈 나이는 39세 1984년생이고 생일은 7월 4일입니다. 동갑 배우로는 손호준, 유연석, 박은석, 지현우 등이 있습니다.

     

    이제훈

    태어난 고향은 서울시 종로구 효자동에서 태어났다고 하네요.

     

    이제훈

    이제훈 학력은 의정부의 송현고등학교를 졸업 후에 고려대학교 생명정보공학과를 다니다 연기자의 꿈을 접지 못해 중퇴했습니다. 그리고 한예종 연기과에 다시 입학했지만 한예종도 중퇴해서 고졸상태라고 합니다.

     

    이제훈

    이제훈 키는 177cm로 작은편은 아니지만 하얗고 작은 얼굴로 우월한 기럭지 비주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제훈 혈액형은 B형이고 MBTI는 ENTP라고 합니다.

     

    이제훈

    이제훈 군대는 의무경찰 수경으로 만기전역했습니다. 배우 조승우와 류수영이 복무했던 서울경찰홍보단에서 군생활을 마쳤다고 합니다.

     

    이제훈

    이제훈 소속사는 컴퍼니온인데 이제훈과, 동반자들이 설립한 회사라고 합니다. 회사를 운영하면서 임대료, 공과금, 인건비 등 고정 비용이 늘어가 고민이라고 합니다.

     

    이제훈 결혼

    이제훈 결혼은 현재 미혼입니다. 청춘물, 멜로 등 작품을 많이 연기했던 만큼 연애와 결혼에는 소홀했던게 아닌가 싶습니다. 

     

    이제훈

    한 인터뷰에서 결혼을 하고 싶다는 언급을 했는데요. '누군가를 만나고 싶고 사랑을 하고 싶고, 미래에 대한 그림을 그리게 된다.', '특히 조카들 보니까 가정을 이루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든다고 밝혔습니다.

     

    이제훈

    어떤 사람을 만나는지가 중요하고 일과 사랑을 둘다 잘하고 싶다는 생각을 전했습니다.

     

    이제훈 여자친구

    이제훈 여자친구는 현재 없다고 합니다. 과거 건축학개론 관련 인터뷰에서 대학교때 연애 스토리를 말한적이 있습니다.

     

    이제훈

    헤어진 여자친구 생각에 계속 마음아프고 힘든시절에 그 친구가 잠깐 만나자는 연락에 나가보니 어떤 선배와 사귀게 됐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그 때 학교가기도 무서울만큼 더 힘들었다고 하네요. 그 덕분에 건축학개론 대본을 보고 너무 자기와 같아서 연기에 몰입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이제훈

    이제훈은 과거 미우새에 출연해서 이상형을 언급한 적이 있는데 '저랑 이야기가 잘 통하는 사람', '음악이나 영화나 취향이 비슷한 사람'을 선호한다고 밝혔습니다.

    반응형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