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목차

    굿캐스팅 최강희 나이 결혼 남편 종교

    최근 드라마 굿캐스팅의 방영을 앞두고 있는 배우 최강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강희는 1995년에 데뷔하여 현재까지 꾸준히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연기자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곧 SBS 드라마 굿캐스팅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최강희 나이

    최강희 나이는 44살 이며 1977년생 입니다. 최강희는 굉장히 동안인 외모를 소유하고 있기로 유명합니다. 

     

     

     

    최근 미우새에 출연하여 자신의 동안 비법은 잠을 정말 잘자고 물을 최대한 하루에 한통은 마시려고 노력하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미우새의 모벤져스는 "최강희는 나이를 아예 안먹은 것 같다"라며 반기기도 했습니다.

     

     

     

    최강희 결혼? 남편

    최강희는 현재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꾸준히 이상형에 대한 질문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미래의 남편 이상형으로는 "예전에는 까칠하고 자기소신있는 사람이 멋있었지만 지금은 착하고 따뜻한 사람이 좋은 것 같다"고 언급했습니다. 

     

     

     

    최강희는 현재 어머니와 함께 생활하고 있으며 어머니가 항상 음식을 차려준다고 합니다. 

     

     

    최강희 종교

    최강희는 과거 우울증을 앓고 있었습니다. 어느순간 연기를 하는게 수치스럽게 느껴지고 카메라 울렁증까지 생겨 술담배에 의존했었다고 합니다. 집안에만 갇혀있고 결혼생각도 미뤄두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최강희는 종교활동과 봉사활동을 통해 점점 우울증을 이겨내고 KBS2드라마 '추리의 여왕'에 출연하며 다시 연기자 생활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최강희 굿캐스팅

    최강희는 오는 4월 27일 월요일에 굿캐스팅 첫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굿캐스팅은 대한민국 슈퍼우먼들의 스파이 대작전. 좌충우돌 사이다 액션 코미디 드라마로써 즐거운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최강희는 극 중에서 실력은 최고지만 성격은 최악이며 국정원 내에서 문제아로 불리는 백찬미 역을 맡아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액션 연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굿캐스팅 최강희 나이 결혼 남편 종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한민국 멋진 여배우 최강희씨의 멋진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