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목차

    얼마전 슈가맨에 나와 드디어 대중들앞에 나타나게 된 탑골 GD 양준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양준일은 과거 1991년 1월에 데뷔했으나 활동을 지속하던 중 비자문제, 그 당시 대한민국의 정서와 맞지 않다는 등의 이유로 갑자기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세련된 외모와 의상, 화려한 퍼포먼스, 무대매너, 강한 개성들로 많은 매니아층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곱상한 외모와 앞서가는 패션감각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 정서와 조금 맞지 않다는 이유로 대중들에게 호불호가 갈렸었습니다. 

     

     

     

    양준일의 앨범은 2집까지 출시되었으며 대표적인 노래는 리베카, 가나다라마바사, 아가씨, 헬프미 큐핏, Fantasy 등이 있습니다.

     

     

     

    양준일 나이는 1969년생으로 현재 52세입니다. 적지 않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도 젊은 패션과 헤어스타일로 동안 외모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다시 대한민국의 방송 무대에 올라 여전히 세련되고 개성있는 노래와 퍼포먼스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양준일은 슈가맨에 출연하여 1992년 2집 활동 후에 갑자기 사라진 이유에 대해서 "당시 한국에 입국할 때 미국인으로서 10년짜리 비자를 가지고 들어왔었는데 6개월마다 확인 도장이 필요했었다"고 입을 열었습니다. 하지만 출입국관리소 직원이 "너 같은 사람이 한국에 있다는 게 싫다'는 말을 들었고 도장도 찍어주지 않아 비자발급을 거부했고 곧 돌연 은퇴하고 미국으로 돌아가게 되었습니다.

     

     

     

    2001년 'V2'라는 이름으로 다시 가수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과거의 곱상한 이미지를 바꾸기 위해 과감하게 머리를 깎고 운동도 열심히 해서 근육질의 몸으로 이미지를 완전 탈바꿈 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소속사와의 계약문제로 다시 가수활동을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양준일은 부인(아내)과 온라인 채팅으로 만났다고 합니다. 2005년 어느날 그의 부인(아내)과 고민끝에 첫 만남이 있었고 부인(아내)의 이국적인 외모에 한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그날의 긴장감을 아직도 분명히 기억한다. 지하철 층계를 올라가다 멈춰 서서 되돌아갈지 망설이다가 부인(아내)을 마주한 그날의 긴장감을 아직도 분명히 기억한다고 합니다. 그러다 곧 두사람은 결혼에 골인하게 됩니다.

     

     

     

    양준일은 영어강사 활동을하기도 했습니다. 그림을 통해 스펠링을 익히는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직접 만들었는데 단어에 어울리는 그림 작업은 양준일씨 부인(아내)가 담당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마저도 오래가지 못하고 플로리다로 돌아갔다고 합니다.

     

     

     

    양준일은 어렸을 적 미국으로 이민을가서 처음에 가난하게 지내다가 부모님의 부동산사업이 크게 성공해서 부유하게 됐다고 합니다. 이사도 자주 다니게 되고 그러다 동생이 중학교 졸업할 때 1등을 하면 포르쉐 자동차를 사달라고 했는데 진짜 1등을 해서 포르쉐를 선물해주었다고 합니다. 동생은 포르쉐타고 형인 양준일은 일반 승용차를 타는게 좀 그랬는지 부모님이 포르쉐를 한대 더 사주었다고 합니다.

     

     

    동생은 당시 면허증이 없어서 차를 너무 오래방치하게 되니 양준일이 두대를 번갈아 가며 타고 다녔는데 동네에서 부자로 소문이 났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부동산 경기가 침체돼서 한순간에 어려워지게 됐고 작은 집으로 이사가게 됐다고 합니다.

     

     

     

    양준일은 해피투게더에 출연하여 NO 슈가! 설탕을 먹지않으며 몸관리를 한다고 밝혔습니다. 설탕을 먹게되면 계속 설탕에 의지하게 돼서 어느순간 설탕을 끊게 되었다고 합니다. 따로 운동을 하지는 않고 오로지 식단관리로만 몸관리를 한다고 하네요.

     

     

     

    탑골 GD라고 불리는 과거의 양준일, 지금의 GD랑 많이 닮았죠? 개인적으로 둘의 만남이 방송에 한번 담겨지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많은 팬들이 기대하는 모습중에 하나겠죠?

     

     

     

    양준일은 최근 롯데홈쇼핑, 시원스쿨, 피자헛 등 각종 CF 광고에 출연하여 바쁜 스케쥴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팬클럽 회원들이 양준일을 무조건 최고로 만들어준다는 그런 사명감이 있어서 감사하게도 양준일이 출연하는 CF의 제품들을 팬들이 많이들 사주신다고 합니다. 양준일 팬들의 두터운 팬심이 대단하네요!

     

     

     

    양준일의 팬카페도 있습니다. 회원수가 6만8천명에 육박하네요. 

    가수 양준일 팬클럽-Fantajiy(판타자이) - Daum 카페 https://m.cafe.daum.net/joonilyang

     

     

     

    뛰어난 실력과 가능성에도 불구하고 운이 좋지 않아 과거에 빛을 발하지 못했던 양준일의 화려한 복귀에 대단히 기쁩니다. 앞으로 즐거운 방송활동과 팬들의 소통으로 화려한 앞날을 기원합니다!

    반응형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