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목차

    안녕하세요.

    이번 제주도 3박 4일 여행중 편안한 하루를 묵었던 서귀포 스위트메이 호텔에 대해 포스팅해보고자 합니다.

    이 호텔의 위치가 너무 좋아요.

    주위에는 서귀포시청, 제주 월드컵경기장, 이마트, 스타벅스, 파스쿠치 등 상권이 잘돼있더라구요.

    서귀포 올레시장에서도 차타고 20분내외 거리라서 접근성이 아주 훌륭해요

    저희는 마침내 티몬에서 특가세일해서 아주 저렴하게 다녀왔는데요

    저렴해서 방이 조금 구리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너무 좋은 시설에 놀랐죠

     

     

    건물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지은이 얼마되지 않은 호텔같습니다.

    아마 홍보를 위해 티몬 특가에 올라오지 않았나 싶어요.

    그래서 제가 갔을때 투숙객들이 그리 붐볐나 봅니다.

    조용한 호텔보다는 이용객이 많은 호텔이 저는 좋아요 ^^

     

     

     

    호텔 로비로 들어가면 이렇게 깔끔한 내부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대리석 바닥과 쉴수 있는 쇼파, 그리고 식당이 보이네요

    24시간 직원이 카운터에 상주하고 로비의 불은 훤히 켜져있어서 안전하답니다 ^^

     

     

     

    객실을 배정받고 방에 딱 들어서는 순간 예쁜 조명과 깔끔한 침구 그리고 탁트인 경치가 인상깊었습니다.

    우와 깨끗하다.. 라는 느낌을 받았네요

    이 가격(티몬 특가로 4만원이 되지 않던..)에 이렇게 좋은 호텔에 묵을 수 있다니 너무 감격이였습니다.

    너무 운이 좋았나봅니다 ^^

     

     

     

    창가에 서서 반대로 방을 들여다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저기 커텐뒤에는 예쁜 세면대와 욕실이 숨겨져있답니다.

    2명이서 침대가 2개라 아주 널널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에 기뻤어요.

     

     

     

    정갈한 어매니티와 깔끔한 욕조입니다.

    변기를 위한 공간과 샤워를 위한 공간 그리고 세면을 위한 공간이 각각 분리가 되어있습니다.

    공간을 아주 넓게 활용 할 수 있습니다.

    여럿이서 나누어 볼일을 볼 수 있습니다.

    화장실이 하나면 한사람씩 볼일봐야해서 불편했는데요 여기는 이런점이 좋네요

     

     

     

    샤워기 물조절하는 손잡이가 생각보다 높게 달려있어서

    허리를 숙이지 않고도 물조절을 할 수 있어서 너무 편했던 기억이 나네요.

    온수도 잘나오고 수압이 쎄서 샤워하기 아주 편했습니다.

    샤워하며 힐링했어요 ㅎㅎ

     

     

     

    변기실이에요 ㅎㅎ

    여기 변기의 특이한점은 물내리는 버튼이 따로 없어요~

    처음에 버튼을 찾느라 고생했네요

    정답은 앉아서 볼일을 보고 일어서면 자동으로 물이내려간다는 점!

    남자는 보통 서서 작은 볼일을 보는데.. 물이 내려가지 않아요 ㅠㅠ

    앉았다가 일어서야 합니다.. 이거는 좀 불편..

    그래도 신기한 경험했네요..(긍정)

     

     

     

    객실창가에서 내다보는 경치입니다.

    바로앞 주차장 경치는 아쉽긴 하지만 멀리보면 바다도 보이고 월드컵경기장도 보입니다 ㅎㅎ

    침대에서 누워서 밖을바라보면 드넓은 하늘이 보이기 때문에 조금 더 볼만하답니다^^

    제주도에는 저렇게 무료주차공간도 많아서 좋아요

     

     

     

     

    이 호텔의 부대시설중 장점 하나는 휘트니스센터입니다.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건물 꼭대기층에 위치한 휘트니스센터에 가면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꼭 헬스를 해야지 했는데 너무 피곤해서 뻗어버리는 바람에 이용하지 못했네요.

    그래서 홈페이지에 공개돼있는 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부지런 하신분들이면 헬스도 해보세요 ^^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강정동 173-3

    연락처: 064-729-8000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