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푸우❤️

 

요즘 트롯신이 떴다, 사랑의 콜센타, 미우새 등에 출연하며 다시 한번 인기를 체감하고 있는 가수 진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수 진성 나이 61세로 1960년생입니다. 1958년생인 설운도보다 나이가 2살이 적습니다. 진성의 본명은 진성철이며 가명을 쓰는 다른 가수들과는 달리 실제이름과 매우 비슷합니다.

 

 

 

1997년에 가수로 데뷔하여 올해 가수생활 24년차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진성의 대표적인 노래로는 안동역에서, 내가 바보야, 태클을 걸지마 등이 있으며 2020년인 올해에 트로트 열풍이 불면서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진성 고향은 전라북도 부안군 행안면입니다. 출신학교는 부안 초등학교, 부안 중학교, 부안 고등학교를 나왔으며 고졸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라북도가 고향인 가수답게 2020년 6월에 전북경찰청 명예 경찰관으로 임명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2019년에 부안스포츠파크 실내체육관에서 진성 콘서트를 주최해 고향 어르신들께 인사를 올리기도 했습니다.

 

 

 

진성 암투병 소식이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2016년 말에 진성은 혈액암 투병을 했습니다. 한달만에 체중이 20kg나 줄어들고 걷기도 어려울 정도로 힘든 시간을 보냈으며 오랜 시간 투병 생활을 해왔습니다. 당시 심장병이 병행되어 암수술 시 마취없이 진행되었는데 생살을 째는 수슬을 견뎌냈다고 합니다.

 

 

 

다행히 수술과 회복이 잘되어 다시 가요계로 복귀 후 승승장구를 하고 있지만 여전히 주기적으로 병원을 다니며 검진을 받는다고 합니다. 항상 병원가기 전날에는 긴장되어 잠도 설친다고 하네요. 아무쪼록 앞으로도 탈없이 쭉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진성은 아내에 대한 사랑이 남다릅니다. 진성 아내 용미숙씨는 진성이 혈액암으로 투병할 시기에 옆에서 지극 정성으로 지켜주었고 그를 위해 약초를 캐다 사고도 날 정도로 내조를 잘했다고 합니다. 이에 반한 진성은 아내에게 내 모든걸 바쳐 지켜주리라 다짐했다고 합니다.

 

 

 

SBS 미우새에 출연하여 아내와의 결혼스토리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아내가 별장과 34평의 아파트를 보유하고 있는 사실을 알고는 생활비를 꼬박꼬박 안 가져다줘도 되겠다며 말하며 솔직하면서도 재미있는 입담을 발휘했습니다.

 

 

 

어려운 생활을 견뎌내고 방송에서도 늘 밝은 모습으로 재미와 감동을 주는 가수 진성씨의 앞으로의 활동을 응원하겠습니다!

 

 

 

미스터트롯 임영웅 나이 학력 고향

미스터트롯 임영웅 나이 학력 고향 안녕하세요 이번엔 미스터트롯에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임영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터트롯 임영웅 임영웅은 현재 최고 시청률 30%를 넘은 미스

simsi6.tistory.com

 

미스터트롯 영탁 나이 결혼 고향

미스터트롯 영탁 나이 결혼 고향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터트롯에서 활약중인 가수 영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영탁은 1983년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입니다. 2007년에 R&B가수

simsi6.tistory.com

 

미스터트롯 이찬원 나이 막창 영남대 팬카페

미스터트롯 이찬원 나이 막창 영남대 팬카페 미스터트롯에서 활약중인 이찬원은 뛰어난 트로트 실력과 어린 나이에 순박하고 호감가는 강아지상의 훈훈한 외모로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이

simsi6.tistory.com

 

'방송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은석 프로필 교포 나이  (9) 2020.12.30
이지아 나이 성형 키  (0) 2020.12.29
나훈아 노래모음 7곡 무료듣기  (0) 2020.10.04
조은숙 남편 직업 집  (0) 2020.06.03
금나나 결혼 남편  (0) 2020.06.01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